티스토리 뷰

배터리 오래가고 음질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픽스 프라임 넥밴드 블루투스 FIX XBT-701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가을이 오고 있네요. 독서하기에 좋은 시기이기도 하지만
음악 감상하며 산책하기에도 좋은 시기 인데요. 재즈 페스티벌 가서 좋은 음악 들으며
좋은 추억 남겨도 좋을 것 같네요. 블루투스 이어폰을 처음 사용해 본것이 2010 년인가 2011년 이었는데
그때는 모노 형태로 한쪽 귀에만 착용하는 블루투스 이어셋 이었어요.
음악감상용 보다는 스마트폰 통화용으로는 괜찮았답니다.
요새 블루투스 이어폰은 통화품질도 우수하지만 음악감상용으로도 아주 좋은데요.
이번에 사용해본 블루투스 이어폰은 배터리 오래가고 음질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픽스 프라임 넥밴드 블루투스 FIX XBT-701 
입니다.

 

 

 

 

박스 포장이 꽤 고급스럽고 뒷면에 제품 특징이 자세하게 나와 있어요.

제품 색상은 3가지 인데..저는 흰색을 사용해보았네요.

 

 

 

 

개봉해 보니 작은 박스가 하나 더 있고...픽스 프라임 넥밴드 블루투스 FIX XBT-701 이 보입니다.

 

 

 

 

요 작은 박스에 설명서, 보증서, 이어팁 등이 들어있어요.

 

 

 

 

추가 이어팁은 2쌍이 있고.. 이어폰 줄 고정 고리가 2개 제공 되고 있네요...

 

 

 

설명서에 제품 구성과 각 부분 기능 소개가 자세하게 나와 있어요.
케이블 클립 2개, 이어캡 중사이즈는 껴 있고..나머지 대 사이즈와 소 사이즈가 추가 제공되어 있어요..
설명서와 보증서 있고..블루투스 이어폰 본체 있구요..
충전은 마이크로 USB 에 마이크로 5핀 케이블로 충전하면 됩니다..
구성품에 충전케이블은 별도로 제공되어 있지 않네요..
볼륨 버튼 2개, 플레이 버튼, 콜 버튼이 보이네요..

 

 

 

 

이어폰 고정클립 사용방법이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고
제품 규격과 특징이에요.
대기시간이 약 500시간 입니다..정말 대기 시간이 깁니다.
약 12시간 연속 음악 감상을 할 수 있고
약 14시간 통화를 할 수 있는데 충전은 2시간이면 끝납니다..
대박이네요.
배터리는 리튬 폴리모 3.7V가 사용되었어요.
무선 사용거리는 10미터이내 이구요.

 

 

 

 

 

 

넥밴드 형태는 처음 사용해보는데 꽤 가볍네요...목에 걸고 사용하므로 편하더라구요.

줄있는 블루투스 이어폰도 가끔 떨어뜨리는 경우도 있는데..

낵밴드 형태는 떨어뜨릴 염려가 전혀 없네요..

 

 

 

 

 

볼륨 조절 버튼과 플레이 버튼, 콜 버튼이 보입니다...측면에 LED 표시부와 마이크도 보여요..

 

 

 

 

충전포트 모습이에요...커버가 있어서 좋아요.

 

 

 

낵밴드 끝 부분에 자석이 있어서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부착시켜 두면 편합니다.

 

 

 

 

 

충전을 해보았어요....LED 빨간색이 들어오네요..2시간이면 완충이되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결도 간단하더라구요.

콜 버튼을 1초간 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 기기 검색하여

찾으면 된답니다..

 

 

 

이어폰 뒤에 좌,우 표시가 되어 있고 정말 가볍습니다..

 

 

 

앙증맞은 사이즈의 이어폰 본체에요.

 

 

 

컨트롤부가 오른쪽에 다 있는데요. 볼륨 업/다운, 음악 재생/정지, 통화받기/끊기, 두군데의 마이크, LED 표시부,
마이크로 USB 충전포트가 있어요. 인터페이스 간격이나 양각 처리된 버튼 모양, 그외 조작감 등은 모두 편리해보입니다.


 

 

 

 

전화 연결, 통화, 전원관련하여 이어폰으로 한글음성 (다른 언어로 변경 가능)을 지원하고 있어서
초보 사용자들에게도 사용하기 편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블루투스 버전은 4.1 입니다.

 

 

 

apt-X 코덱을 통한 뛰어난 전송 속도는 물론 넓은 대역폭을 자랑하고
음악, 게임, 영상 사운드 등에서 생생한 HD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답니다.

 

 

 

요즘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출퇴근시에도 음악 감상을 많이 하고 조금
스마트폰 게임을 즐기거나 영화 감상도 하는데요..
이때 사용해본 픽스 프라임 넥밴드 블루투스 FIX XBT-701 이어폰은
음질이 너무 좋더라구요.

 

 

 

 


착용감이 매우 편안하고 가벼우며 초탄성 기억 합금을 적용해 외부 압력에도 원형 복원이 잘 되는
내구성까지 갖추었고 생활방수 설계로 비가올때에나 운동 중 흘리는 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Clear Voice control (cVc) 기술이 적용된 듀얼 마이크가 있어서
혼잡한 장소에서 사용해도 선명하고 또렷한 통화품질을 들려준답니다.
통화품질을 우선시 하는 분들에게는 더욱 추천드리고 싶네요.

 

아래 상품페이지에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c.appstory.co.kr/earphone438

 

" 이 제품은 ()휴먼웍스에서 제공 받아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