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수기능의 커널형 이어폰 픽스 스타일링 FIX XE-301

이어폰-픽스-스타일링-FIX XE-301
이어폰-픽스-스타일링-FIX XE-301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오랜만에 방수기능의 추천 커널형 이어폰 소개해드려요.제품명은 픽스 스타일링 FIX XE-301 이어폰이에요. 최단기간 30만 대 판매 기록 달성한  국민이어폰으로 가장 진화되고, 혁신적인 하우징 브릿지가 적용되었습니다.

충격감소와 단선방지에 강력한 하우징 브릿지가 특징이에요.미라클 사운드 튜닝 기술로 풍부한 중저음부로 음악 감상하기 정말 좋더라구요..

출시 1년만에 40만대나 판매가 되었다는 픽스 스타일링 커널형 이어폰 FIX XE-301 이어폰입니다.
포장은 심플하네요.제품 색상과 디자인을 알 수 있도록 포장되어 있어요.  

박스 측면에 제품 특징이 잘 표기되어 있답니다. 픽스 스타일링 이어폰은 한국인의 귀에 가장 잘 맞고 풍부한 중저음 
무게감 있는 베이스를 들려주는 이어폰이에요..

하우징 브릿지 디자인 설계로 단선을 방지하고 보관 관리하기가 용이한 이어폰입니다.

여분의 이어팁 이에요...줄이 하늘색 이네요..깔끔한 디자인....리모트 컨트롤이 있어서 스마트폰과 함께 사용하기 좋아요..버튼 하나로 곡 정지, 플레이, 두번 연속 눌러서 다음곡으로 진행도 간편해요..

줄길이 1.2m 에 칼국수 이어폰 줄이고...이어폰 단자는 일자형 이에요.하우징이 정말 작은 사이즈인데..그러나 음질은 중저음이 매우 좋더라구요.

뛰어난 차음성으로 무대, 모니터링 등 전문적인 환경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이어폰이더라구요.

이어폰을 오래 사용하면 케이블이 단선되어 스테레오 사운드가 아닌 한쪽만 나오는 경우가 많죠.
픽스 스타일링 FIX XE-301 이어폰은 세계 최초 하우징 브릿지 디자인을 적용하여
사용 중에 움직임으로 인한 케이블의 마찰을 줄여주어 강력한 3중 단선 방지가 된답니다.

이어폰 팁을 벗겨 보았어요...이어폰 본체가 정말 앙증맞은 사이즈에 경량이고 착용감 좋고 음질도 중저음이 강력해서 좋더라구요.

이렇게 줄을 안쪽으로 넣어주면 단선 방지에 아주 좋겠더라구요...그리고 저 고리 부분은 걸어주면 이어폰 보관하기도 좋구요.

잡아 당겨도 보았는데 정말 단선이 잘 안되겠더라구요.

칼국수 줄이라서 잘 꼬이지도 않아요.리모트 컨트롤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하네요.

리모트 컨트롤 뒤에 마이크가 있어요.여기에 방수 기능이 있어서 아웃도어 활동시 사용해도 좋은 이어폰이에요.

요즘 이어폰은 대부분 코드길이가 1.2m 죠.. 그리고 칼국수 이어폰줄을 채택한 이어폰도 많구요.
픽스 스타일링 FIX XE-301 이어폰은 여기에 방수기능과 함께 풍부한 중저음 사운드가 매력적이더라구요.

착용해보았어요...귀에 쏘옥 들어가서 착용감 매우 편안합니다.하우징 브릿지 디자인이 정말 좋죠...강력한 단선 방지 기능이 된답니다.

그리고 음악감상을 해보았어요..LG V20에 연결하고 flac 음원으로 노라 존스의 재즈 음악을 들어보았습니다.
베이스가 웅장하니 재즈 음악 듣기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최근 레드핫 칠리 페퍼스 록음악도 들어보았어요. 펑키한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레드 핫 칠리 페퍼스의 음악인데요.
무게감 있는 베이스를 들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트래비스의 최근 앨범도 들어보았어요.
듣기 편안한 트래비스의 음악도 중저음이 잘 분리되어 듣기 좋더라구요.

요즘 예전의 스래쉬 메탈이나 정통 파워메틀, 헤비메탈, 익스트림 메탈도 자주 듣고 있는데요..
미국 Havok 하복의 정통스래쉬 메탈 사운드도 들어보니 중저음이 빵빵한
록음악 듣기 너무 좋더라구요.가을이라 음악 들으며 책보기 좋고..음악 들으며 스마트폰 보기 좋은 계절인데요.
가성비 뛰어난 커널형 이어폰 픽스 스타일링 FIX XE-301 은 겨울비 내리는 슬픈 계절에도
사용하기 좋은 방수 기능의 이어폰이에요.
산뜻한 깜찍한 디자인과 하우징 기능의 독보적인 단선 기능으로
아마 오래오래 사용하기 좋은 이어폰으로 생각됩니다.
자..커널형 이어폰 픽스 스타일링 FIX XE-301 으로 음악들으며 헤드뱅잉 뱅뱅뱅 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