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픽스 메탈 XSC-101 바디체크 스마트 체중계 

 

 

 2015년 1월 이후 금연을 하면서 체중이 조금씩 불더니 이제는 75kg 을 넘을때도 가끔 있는데요. 이번에 12 가지 수치로 내 몸의 상태를 분석해주는 스마트 체중계 픽스 바디체크 스마트 체중계 XSC-101 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픽스 메탈 XSC-101 바디체크 스마트 체중계의 패키지 모습이에요. 슬림한 박스 형태로 제품 이름과 주요 특징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픽스 메탈 XSC-101 바디체크 스마트 체중계 제품 색상은 흰색, 회색, 핑크색상이 있는데 저는 그레이 색상입니다. 

 주요 특징이 아이콘 형태로 안내가 되어 있어요. 

 픽스 메탈 XSC-101 바디체크 스마트 체중계 개봉해 보았습니다. 

 제품 구성은 픽스 메탈 XSC-101 바디체크 스마트 체중계과 건전지 (AAA형 2개),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설명서 입니다.  

 AAA형 건전지 2개가 들어있네요.  

 픽스 메탈 XSC-101 바디체크 스마트 체중계의 사이즈는 300 x 260 x 18mm 로 일반 체중계과 비슷한 크기이며 두께는 훨씬 얇아 보입니다. 상판 위쪽에 LCD 창이 보이고 그 아래로 세팅 터치 버튼과 좌우로 메탈 패드가 자리잡고 있어요. 

픽스 메탈 XSC-101 바디체크 스마트 체중계는 크리스탈 패드 타입의 XSC-301과 메탈 패드 타입의 XSC-101 두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크리스탈 패드 타입의 XSC-301 모델이 좀더 비싼 제품이네요. 뒷면 모습이에요...미끄럼 방지 고무 패드가 4군데에 있습니다. 

 ​건전지를 넣어보았어요. 

 모서리 쪽에 젖은 발로 올라가지 말라는 경고 그림이 있네요.  

픽스 메탈 XSC-101 바디체크 스마트 체중계

 픽스 메탈 XSC-101 바디체크 스마트 체중계 는 몸무게만 체크하는 것이 아니라 체지방, 체수분, 기초대사량, 내장지방, 근육량, BMI 지수(비만도지수), 골격량 등상세정보를 함께 체크할 수 있어서 바디 상태를 자세하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픽스 메탈 XSC-101 바디체크 스마트 체중계픽스 메탈 XSC-101 바디체크 스마트 체중계

 헬스장, 보건소 방문 없이 체중계 하나면 집에서도 실시간으로 바디체크를 항상 할 수 있습니다. 

 설명서를 보고 따라하면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어요..조작법은 매우 간단하더라구요. 

  

 단순한 체중계로 사용할 수도 있지만 체계적으로 바디 건강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꾸준하게 기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픽스 바디체크 스마트 체중계 XSC-101 는 전용 앱을 블루투스로 연겨랗여 사용자의 신체 정보를 데이터화 하여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보여주는 것이 장점인 인바디 체중계 입니다. 

 전용앱을 설치후 사용자 등록을 하고 픽스 메탈 XSC-101 바디체크 스마트 체중계 과 함께 이용해보았습니다. 사용자의 체중, 체지방지수 (BMI), 기초대사량, 근육량, 체지방, 체수분, 내장지방, 단백질율, 피하지방, 골격근량, 유아 및 애완동물, 신체 나이 등 각종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네요.  

 일, 주, 월, 년 별로 데이터를 정리하여 그래프화 해주어서 체지방 및 다양한 바디 체크를 할 수 있어서 좋은 픽스 메탈 XSC-101 바디체크 스마트 체중계 입니다.  

 4살 아들도 있는데 아들의 체중과 바디체크를 함께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픽스 메탈 XSC-101 바디체크 스마트 체중계 는 블루투스 칩셋을 사용하여 배터리 소모가 적은편이고 사용을 해보면 안정감 있게 빠른 연결을 보여줍니다. 하단에 고감도 측정 센서가 있어서 무게 중심과 정확한 무게 측정을 통해 오차 범위를 줄였습니다. 

 픽스 바디체크 스마트 체중계 XSC-101 는 한번 올라가서 서 있는 것만으로 체중과 함께 12가지 몸의 정보를 확인해준답니다. 체지장 측정기로써  몸속의 지방을 확인시켜 주어 다이어트를 하는데에 큰 자극을 주는 인바디 체중계 입니다..또한 최대 10명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어서 가족 모두의 바디를 체크할 수 있어서 가족 건강 관리 아이템으로 좋겠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