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전한 멀티콘센트 네모탭 멀티탭 

5살 아들을 키우고 있어서 멀티탭은 꼭 안전한 제품으로 선택해야되겠다는 생각을 많이 하는데요. 저도 어렸을때 돼지코 들어가는 콘센트에 전선 2개를 이용해서 장난 쳤던 기억이 납니다. 바로 펑하면서 집안 전체 전기가 나가더라구요. 다행히 아버지가 두꺼비 집에 휴즈를 교체하여서 해결되었지만 지금 생각하면 위험한 장난이었습니다. 집안에서 위험한 부분이 전기가 통하는 멀티탭인데요. 이번에 안전하고 예쁜 디자인의 멀티콘센트 네모탭 멀티탭을 사용해보았습니다. 

 네모탭은 정말 네모난 디자인으로 디자인이 예쁘고 기능과 안정성까지 좋은 안전 멀티탭이에요.

 포장도 깔끔하고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좋아보이더라구요.. 

네모탭은 3구 일반형, 4구 일반형, 4구 개별형, 5구 개별형 이렇게 4가지가 있는데 일반형은 전체가 연결이 된 일반 멀티탭이고 개별형은 하나하나 스위치가 있는 제품이에요. 저는 4구 개별형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전선 길이는 1.5미터 짜리에요. 
개별형이라서 절전에 너무나 좋은 멀티탭 이에요.  

 네모탭은 안전과 아이디어를 함께 설계한 멀티탭 제품으로 실제로 사용해보니 매우 편리하더라구요. 그래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불에 잘 타지 않는 재료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건설교통부령이 정한 기준에 적합한 재료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어린아이들의 감전사고와 화재를 예방하는 안전한 멀티탭이에요.

멀티탭 밑면에는 제품 안전 표기와 KC 마크 등의 다양한 내용이 표기되어 있네요. 

 네모탭 측면에 과부하 차단장치가 있네요. 과부하로 전원이 차단되었을때 이 버튼을 눌러서 정상적으로 다시 사용하면 됩니다. 

 사용하기도 편하고 디자인도 예뻐서 안전성과 디자인 2마리 토끼를 잡은 실용적인 멀티탭이에요. 

 4구가 전부 안전캡으로 뚜껑이 닫혀있어요. 대부분의 멀티탭은 안쪽으로 먼지가 쌓이기 쉬운데 전극 구멍에 먼지가 많이 쌓인 상태에서 여름철 습기가 영향을 주면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지 않는 플러그는 따로 캡을 구매해서 닫아두어 먼지를 차단해주면 좋은데 키즈카페나 어린이집 같은 경우는 대부분 캡으로 안전하게 닫아두지만 일반가정에서는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더라구요.

멀티탭 사용시에는 안전캡을 제거하고 플러그를 꽂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주황색 컬러를 사용하였는데 매우 깔끔한 디자인 느낌이에요. 4구 중 마지막 한칸은 조금 떨어져서 위치해 있는데 여기는 조금 공간을 필요로 하는 플러그를 꽂아주면 됩니다. 배려가 뛰어난 네모탭이에요. 네모탭은 태그탭이면서 안전캡인 뚜껑이 있어요.

 안전캡에 제공되는 스티커를 부착하여 어떤 코드인지 표시를 하여 사용하니 편하더라구요. 연결할 콘센트가 많은 경우 이렇게 표시를 해두면 좋답니다. 

 

안전캡은 모서리를 편하게 오픈할 수 있도록 홈이 파져있는 모양입니다. 

 안전탭 뒷면은 전기선에 껴둘 수 있어요. 

 

 

 

 집에서 사용하는 멀티탭은 똑딱이 버튼식인데 네모탭은 푸쉬 타입의 버튼이라서 훨씬 사용하기 편하더라구요.  

 

집에서 사용하는 멀티탭은 3구, 5구, 6구 등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컴퓨터, 모니터, 노트북, 가습기, 스탠드형 LED 형광등, 블루투스 스피커 충전, 멀티충전기 전원선, 케이블 모뎀, 유뮤선 공유기 등 책상 주변에 전원선이 엄청 많답니다. 

 

 

ON 되어 있는 상태에서는 버튼에 주황색 불빛이 나오고 밤에 어두운 상태에서도 전기 코드를 찾기 쉬워서 너무 좋더라구요.
특히 안전하므로 아이방에서 사용하기 좋은 멀티탭 네모탭 입니다.  

 ▼실구매자 리뷰보러 가기▼

2020/07/11 - [Review/생활가전] - 마사지건 추천 디티 플렉스 프로 마사지건

2020/07/11 - [Review/생활용품] - 전자모기향 홈키파홈매트

2020/07/11 - [Review/생활용품] - 스마토압축분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