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욕실물때, 세균제거 한번에! 세균 99.9% 제거 제타 매직클리너 600ML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이번에 욕실청소 욕실물때 세균제거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제타 매직클리너를 사용해보았어요.

 

용기 뒷면에 제품 특징과 사용방법도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버블스프레이 형태로 세균제거와 욕실 물때제거를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분사구가 넓어서 욕실 넓은 표면에 거품을 많이 분사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간단한데요..사용전 흔들어주고 제품을 바로 세워 잡고 청소하려는 곳에 거품을 분사해주면 됩니다..

처음에는 파란색 거품이 나오는데요...오염과 충분히 반응할 수 있도록 약 10분 정도 기다린 후 물을 뿌려서 헹궈내면 됩니다ㅣ..

오염이 심한 경우에는 스펀지나 청소용 솔로 문질러 주면 좀더 깨끗하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제타 매직클리너는 욕실물때, 뿌리고 닦아내면 손쉽게 욕실청소 끝이에요.

 

 

제타 매직클리너는 유해세균을 99,9%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제타 매직클리너는 넓고 고른 분사력과 풍성함 폼타입으로 뿌린 곳을 확인 할 수 있어서 더욱 좋더라구요.

 

제타 매직클리너는 별도의 세제나 락스가 필요 없이 제타 매직클리너 하나로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어요.

용량이 600ml 로 매우 많은 편이고 사용전 충분히 흔들어 주면 됩니다..

 

<사용전 욕실 바닥모습>

 

 

 

 

​<제타 매직클리너 분사>

 

 

처음에는 파란색 거품이었는데 금방 흰색으로 변하더라구요.

 

 

뿌려주고 10분 이상 기다려 줍니다.

 


세면대에도 뿌려주었어요.

 

 

 

많이 뿌려주니 용기 겉으로도 거품이 묻어 나오네요..

 

 

 

솔질도 해주면서 깨끗하게 욕실 바닥을 청소해주고 물때 청소를 해주었습니다.

 

10분 정도 지나서 물을 뿌려서 헹궈주었어요..세면대 안쪽이 많이 깨끗해졌어요.

 

 

 

욕실 바닥 물때도 깨끗하게 제거되었습니다..

 

제품 구매 링크 :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1939936391

욕실물때 제거와 세균제거 용도로 제타 매직클리너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락스를 더 저렴하지만 아이를 키우고 있어서 오래 사용하기는 불편하더라구요.
또 냄새도 독한편이구요. 제타 매직클리너는 11번가에서 6천원대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데
한통이 600ml 용량으로 오래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세균 99.9% 제거하면서
정말 손쉽게 욕실청소를 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욕실 곰팡이, 물때, 비누때 제거에
아주 좋았습니다.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