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래식당 유천냉면 사골 만두국 세트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겨울이 왔어요. 겨울철 떡만두국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미래식당에서 온라인 주문하여
35년 전통 풍납동 냉면집 유천냉면에서 만든 사골 만두국 세트를 먹어보았습니다. 

유천냉면의 사골 만두국 세트는 국내산 우골만을 골라 오랜시간 끓여서 더욱 구수하고 진공숙성 반죽 만두피로 만들어서
더욱 쫄깃한 유천냉면의 사골 만두국 이에요. 겨울철 따뜻한 만두국 국물과 함께 속 든든하게 한끼 챙겨 먹을 수 있답니다. 

포장을 개봉하니 메밀지짐만두 2팩 무료교환 쿠폰도 들어있네요. ID 당 1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난번에
메밀지짐만두도 한번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 참 맛있더라구요. 

유천 떡만두국용 육수에요. 진공포장되어 있고 냉동실에 얼린채로 보관하면 됩니다. 한 팩에 2인분 양이에요.

그리고 유천 떡만두국용 만두 에요. 유천냉면은 1982년에 시작하여 서울 풍납동 도깨비 시장 상인들을 대상으로
냉면집으로 아주 유명한 식당인데요. 여기서 만드는 떡만두국도 아주 맛있답니다. 


만두국 세트는 떡만두국용 만두 1팩 (4인분 / 12개입)와 사골육수 2팩 (한팩에 2인분 양) 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골육수는 800 그램 용량으로 양이 남으니 남은 사골육수는 따로 떡사리 넣어서 떡국 끓여 먹어도 되겠더라구요.

사골육수 국물이 아주 담백하고 진하구요. 만두피는 아주 부드럽고 쫄깃하고 만두속도 아주 맛있더라구요.


숟가락으로 반으로 잘라서 뜨겁지만 호호 불어서 아주 맛있게 먹은 유천냉면의 사골 만두국 세트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