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정부돌잔치 뷔페 프라임마리스 의정부가족모임


의정부 프라임 마리스 
전화번호 1577-7888
http://www.primemaris.co.kr

평일 런치 11:30 ~ 15:30 / 디너 17:30~21:00
토요일 11:30 ~21:30 / 일요일 및 공휴일 11:30 ~ 21:00


날씨가 매우 추웠지만 오랜만에 의정부역에서 의정부뷔페 프라임마리스 다녀왔어요. 3년전에도 방문했던 곳인데 3년만에 다시 오는데 주변이 더 번화가가 된 것 같아요. 프라임마리스는 의정브 태흥시네마 건물 10층에 있어요. 15층에 CGV가 있고 13층에는 식당가도 있더라구요.


의정부돌잔치, 의정부가족모임, 회식, 장수연, 스몰웨딩, 시니어 모임 등을 하기 좋은 의정부 프라임마리스 뷔페입니다.

연말이어서 회식, 가족모임, 동창모임, 돌잔치가 많은가 봐요. 오후 1시 40분에 방문하였는데 손님들이 아주 많았습니다. 프라임마리스 뷔페 내부가 엄청 넓더라구요. 프라이빗 룸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역시 먼저 한식이 바로 보이네요. 프라임마리스에는 250가지 이상의 음식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음식 종류가 엄청 나게 많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가오리무침도 있고, 잡채, 김치류, 순두부찌개, 도가니탕, 국, 스프 등의 한식도 많아요..

닭강정, 잡채류...그리고 볶음밥...등...

여기는 스테이크 나오는 곳이에요. 오후 1시 40분쯤 방문하여 오후 2시가 다 되어 가니 줄을 서서 기다리지 않아서 좋았네요.


식탁이 잘 정돈되어 있고...예약하고 방문하였기 때문에 직원으로부터 잘 안내받았구요...테이블위에는 수저, 포크, 젓가락이 잘 세팅되어 있어요.

전등의 밝기도 은은하고 좋았구요. 벽에는 사진 작품들이 많이 걸려있어서 밥 먹는 내내 사진 작품도 많이 감상하였네요.

후식으로 먹을 과일 종류도 잘 준비되어 있었어요.

빵, 케익류와 과일, 디저트 류도 아주 많이 있더라구요..아들 준표가 좋아하는 케익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초밥류부터 공략하였습니다...

그리고 잡채, 가오리무침, 육회, 탕수육 등도 함께 먹어주었어요. 

탕수육이 아주 맛있더라구요. 근데 탕수육 소스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초밥 종류도 많았고...방어회도 있어서 초고추장에 아주 열심히 찍어먹었네요.

준표는 빵과 케익류를 좋아하여 맛있게 먹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할 아이스트림과 팝콘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뷔페에서 가장 많이 맛보게 되는 스테이크 인데요. 약간 레어와 미디엄 중간으로 구어진 스테이크 입니다.

감자 튀김도 맛있고 버섯이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특히 찹쌀탕수육이 맛있어서 많이 가져다가 먹었어요.

잡채, 운동, 메밀국수, 잔치국수 등의 면종류도 맛있게 먹어주었습니다.


후식으로 망고무스 먹어주었어요. 아이스크림 처럼 차가운데 아주 달달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라서 자주 먹던 맛이 아니어서 후식으로 아주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