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즉석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는 프리토킹 영어회화 완전정복


반석출판사에서 나온 즉석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는 프리토킹 영어회화 완전정복 도서 입니다. 

프레젠테이션 토론영어를 위한 
다양한 표현력을 확장시킬 수 있는 실용회화 도서 에요. 448 페이지 분량으로 꽤 두껍습니다.  

유창한 영어회화를 원하신다면? 이 책은 일상생활, 비즈니스, 여행, 교제 등 실용회화에서 필요한 모든 표현을 담고
있는데요. 비슷한 의미를 가진 표현을 다량으로 수록한 음성파일을 자주 들으면 머릿속에 오래 남을 뿐만 아니라 실전에서도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목차를 보면 정말 방대한 양의 영어 표현이 상황별로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의견표현, 감정표현, 사교를 위한 표현, 화제 표현 등 챕터별로 잘 나뉘어 있어서 상황별 회화사전으로 쓰기 좋을
것 같아요.

비슷한 표현들이 상황별로 정리되어 있어서 학습하기 좋도록 구성되어 있는 것 같아요.

목차 다음에 이책의 구성과 특징도 그림과 함께 나와 있어요.
언제 어디서든 즉석에서 사전처럼 바로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답니다. 
대표적인 대화 표현을 그림과 함께 먼저 익혀볼 수 있어요. 
사전식으로 세분화하여 구성되어 있어서 필요한 부분을 찾아서 학습하기 좋을 것 같고 
매우 풍부하고 자연스러운 예문이 총망라 되어있는 느낌입니다. 

먼저 한글 표현이 나오고 그다음 영어 표현이 나와요. 간단히 영작 공부에도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외국인과 대화시 먼저 한국말로 머릿속에서 생각하고 그다음 영어로 문장을 만들어서 표현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우리말이 먼저 나오고 그다음 영어 문장이 나오고 그 밑에 한글 발음 표기도 있더라구요.

그림도 있어서 영어 회화 공부에 지루하지 않게 구성되어 있는 점이 좋네요.

적절한 일러스트와 디자인 및 색상도 오래 보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일상 생활 영어를 패턴 문장으로 통째로 암기하면서 공부하면 좋을 것 같아요.


문제는 외국인과 대화에서 상대방의 말을 잘 알아듣고 적절한 표현을 잘 이어서 해나가는건데요.
사실 외국인의 대화가 빠르면 잘 알아듣기 힘든 부분이 너무 많죠. 
또 제가 하는 영어 표현을 외국인이 못알아 들을때도 많구요.
이런 경우라면 MP3 로 제공되는 영어 회화 파일도 반복해서 열심히 들어야 하겠습니다.

프리토킹 영어회화 완전정복은 즉석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어지는 영어표현이 잘 구성되어 정리되어 있는데요.

그때 그때 상황별로 외우고 싶은 부분을 찾아서 메모장에 적어 놓고 외워주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영어 회화에 꼭 필요한 영어문장을 학습해 두면 미국 드라마를 볼때에도 도움이 되고 풍부한 표현이 가능하게 되어

외국인과 대화시 너무 단조로운 대화가 아니라 좀더 실용적인 대화가 가능해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