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맘 즉석누룽지 한끼식사대용으로 좋아요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할때가 많은데요. 인스턴트 식품, 피자, 햄버거, 치킨, 중국음식, 배달음식 등을 먹을때가 많네요. 혼자 있을때에는 최대한 간편하게 먹으려고 하는데요. 설겆이도 귀찮고 음식물 쓰레기도 귀찮아서요.이번에 더맘 즉석누룽지를 먹어보았답니다. 뜨거운 물을 붓고서 3분 정도 기다리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이에요. 혼밥하기에도 좋고 한끼식사대용으로 손색이 없더라구요. 오랜만에 구수한 누룽지 많이 먹어보았답니다. 

더맘 즉석누룽지...멥쌀, 흥국미, 오곡 이렇게 3가지 종류로 나와서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즉석누룽지뿐만 아니라 미숫가루, 차 등 다양한 제품이 있더라구요. 누룽지가 다양한 포장형태로 나와서 원하는 스타일로 선택하면 된답니다. 

혼밥할때 한끼식사대용으로 좋은 더맘 즉석누룽지는 이렇게 포장되어 있어요. 캠핑이나 여행시 가지고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지퍼백 형태라서 오픈하고 뜨거운 물을 부어주고 잠시 닫아놓았다가 어느정도 3분 이상 지나서 먹어주면 되는데 안에 스푼이 들어있어요. 전자렌지는 이용 못합니다. 더 편하게 먹으려면 그릇에 부어서 먹으면 더 좋더라구요.

간편하고 영양가득한 안심먹거리...더맘 즉석누룽지 입니다...오곡 더맘 즉석누룽지는 멥쌀에 현미, 흑미, 찰보리, 찹쌀로 이뤄진 누룽지로 뜨거운 물 붓고 3분간 기다렷다가 먹으면 되는 간편식이에요. 모두 100% 국내산 재료이고 화학첨가물은 전혀 들어가지 않았답니다. 

개봉해보았어요. 플라스틱 스푼이 들어있네요. 그냥 과자처럼 먹어도 좋겠네요. 바삭한 식감으로 씹어먹으면 될 것 같아요. 

혼합으로도 좋고 간식으로도 좋은 더맘 즉석누룽지 제품이에요.

위에 사진으로 보시면 뜨거운 물을 붓는 선이 보입니다. 그리고 영양정보도 자세하게 나와 있고 유통기한은 2019년 12월 6일까지 네요.

뜨거운 물을 부어주었어요. 그다음 지퍼를 닫고 3분간 기다려 주면 됩니다. 

이렇게 지퍼를 닫아주고 3분 이상 기다려 주면 되겠죠..

3분 기다리는 동안 같이 먹을 반찬으로 무말랭이 준비해주었어요. 그외 반찬과 함께 먹어도 맛있는 즉석누룽지 입니다. 

어느정도 3분이 지나고 열어보았어요...먹기 좋게 불려져 있어요. 냄새부터 맛까지 모두 구수한 누룽지 입니다. 뜨거운 물을 사용하므로 화상에는 주의해야겠죠. 

사진상으로만 봐도 구수함이 느껴집니다. 시간이 더 지날 수록 누룽지가 더 뿔어서 더 부드럽게 됩니다. 

점심을 안먹었는데 오후 늦게 더맘 즉석누룽지로 한끼식사 해결하였답니다. 

더맘 즉석누룽지는 먹기가 정말 간편하더라구요. 먹고 난 후에 속도 든든하고 약간 감기 기운이 있어서 입맛이 없었는데 누룽지와 무말랭이 먹고 조금 기운을 차려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