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디즈니 영화 영어공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디즈니 영화영어공부 / 전체영상 DVD 수록>

예전에 한글자막이 나오는 외국 만화를 반복하여 보면서 영어공부를 하였던 기억이 나는데요. 

재미있는 영화로 즐겁게 영어를 공부한다면 더욱 좋겠죠.

이번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DVD가 들어있는 디즈니 영화 영어공부 책을 보았답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소설작가 소개가 나오고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등장 인물들 소개가 나온답니다. 





그다음으로 책의 구성과 특징, 세이펜의 활용법까지 자세하게 설명이 나오더라구요. 세이펜까지 되는 책이라서 

음성을 들으며 공부할 수 있으니 더욱 좋겠더라구요. 또한 이책은 PUR 방식으로 제작되어 책의 가운데를 눌러 넓게 펴도

뜯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책 가격은 조금 높은 것 같더라구요. 


전체 영상이 들어있는 DVD도 있어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만화 영화를 감상하면서 공부할 수 있답니다. 

영어공부를 하는 초등학생 자녀가 있다면 함께 보면서 공부하면 좋겠죠.



각 장마다 QR코드가 있어서 해당 문장의 영상을 쉽게 볼 수 있답니다.

영상을 보고 문장의 빈칸을 채워가는 방식이에요. 잘 안들리는 부분은 그 문장만 반복해서 들을 수 있어서 좋아요.



영화를 보면서 영어를 공부하기 때문에 덜 지루하고 QR코드 옆에 그 단원의 줄거리도 나온답니다. 

영화의 내용도 쉽게 파악하고 이행하기 쉽게 책이 구성되어 있어요.


오른쪽 페이지 상단에 빈칸에 체크하는 곳이 있어요. 반복한 것을 표시하는 부분이랍니다. 

영어공부는 무조건 많이 반복해야 하는데 이런 부분까지 신경써주시는 마이클 황 작가님 대단하신 것 같아요.



영작에도 도움이 되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총 40회로 나뉘어 하루에 한 회씩 공부하면 좋을 것 같아요..

오랜만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만화영화로 재미있게 영어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마이클리시 책도 정말 많네요..




책위 뒷면에는 영화 속도로 듣고 말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이 책의 특징이 소개되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