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콘에어 콤팩트 파워 핸디형 스팀다리미 GS2K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와이셔츠, 면티, 바지, 치마 등 다림질 해야할 옷들이 정말 많은데요. 매일은 아니지만 몇일에 한번씩

다림질을 하고 있답니다. 다림질을 좀더 편하게 할 수 있는 콘에어 콤팩트 파워 핸디형 스팀다리미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콘에어 콤팩트 파워 핸디형 스팀다리미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핸디형 스팀다리미는 구석구석 퍼지는 스팀으로 쉽게 주름을 제거합니다.

커튼, 소파, 카펫 스팀으로 위생관리, 뜨거운 스팀으로 살균, 탈취 효과 등도 있어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콘에어 콤팩트 파워 핸디형

스팀다리미 입니다. 


예열시간은 60초로 옷에 주름이 많아서 고민일때...급하게 나가야할때....콘에어 핸드형 스팀다리미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콘에어 콤팩트 파워 핸디형 스팀다리미 제품을 바로 개봉해보았습니다. 


화이트 색상으로 깔끔한 디자인이에요. 핸디형 스팀다리미는 650g 의 가벼운 무게로 한손으로 가볍게 사용할 수 있고 휴대성도

좋은 것 같아요.


7개의 스팀분사구가 있넹. 넓은 스팀 분사구로 스팀 분사량도 많더라구요. 구석 구석 퍼지는 스팀으로 간편하고 쉽게 주름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콘에어 콤팩트 파워 핸디형 스팀다리미

물 넣는 부분이 위부분에 있는데 뚜껑을 살짝 돌려서 오픈해줍니다. 




뚜껑을 열고 이쪽으로 물을 주입해주면 됩니다.


핸들 디자인은 인체공학적으로 편리하게 다림질이 가능한 콘에어 콤팩트 파워 핸디형 스팀다리미 입니다. 핸들을 잡았을때 정말 편리합니다.






콘에어 콤팩트 파워 핸드형 스팀다리미는 145ml 대용량 물탱크로 오래 사용할 수 있답니다.

Max 선 전까지 물을 채워주세요. 물을 너무 많이 채워주면 끓을때 손이 다칠 위험이 있습니다. 


물을 넣고서 전선쪽 끝부분 쪽에 on/off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살짝 눌러주면 전원이 들어옵니다. 


한손으로 잡아보았는데 그립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가볍고 간편하게 스팀다림질을 할 수 있어요. 



설명서에 사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물을 채워주고 전원버튼을 눌러주었습니다. 녹색등이 켜지네요. 1분 정도 지나면 스팀이 나온답니다.


먼저 구겨진 티셔츠부터 스팀다림질을 해보았어요. 


전원 버튼을 누르고 60초 정도 후면은 스팀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그다음으로 와이셔츠를 다려보았습니다.


위에서 아래로 스팀을 분사해주면서 다림질을 해주면 깔끔하게 다림질이 됩니다. 옷감의 두께, 재질에 따라 분사구 거리를 조절하면서

사용하면 됩니다. 





신속한 다림질이 가능하고 휴대하기 좋은 핸디형 스팀다리미 입니다. 콘에어 콤팩트 파워 핸디형 스팀다리미 추천드려봅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