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소케어 ZWC 오투마스크 산소발생기 숲속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자이글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산소발생기를 사용해보았습니다. ZWC숲속으로 설치기사님이

배송도 해주시고 집에 설치도 해주시고 가신답니다. 우리 일상생활에서 실외공기 중에 산소농도는 21% 정도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짐나 요즘 미세먼지와 실외공기의 질은 점점 나빠지고 있는데요. 마음껏 외부 활동하기에도 꺼려지는게 사실 입니다.


박스에 구성품과 제품 각 부의 명칭이 그림과 함께 나와있네요.

자이글 산소발생기는 실내 내부에서도 숲속의 산소농도 이상 으로 생성해줄 수 있답니다. 

숲속의 공기를 집에서도 느낄 수 있고 힐링도 되고 얼굴피부도 산소같은 피부로 만들어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이크림 골드세럼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아이크림 골드세럼은 아래에서 오투 마스크 사용시 같이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에요.


산소발생기 숲속 본체에 있는 산소 분출구에서 산소가 나오게 되는데요. 강한 산소바람까지는 아니어도 차가운 산소가 나온답니다.

오투 마스크 헤드셋이나 산소 미용커버 마스크를 연결하여 사용하면 된답니다.


중간에 수분공급물통이 있어요. 산소발생기는 보통 이렇게 중간에 물통을 통해서 산소가 발생되더라구요. 물이 다 소모되면 보충해주면

됩니다. 물은 수돗물이 아닌 생수나 정수기물을 이용하시기 바라며 물 용량은 최대 3분의 2가 넘지 않게 넣어주면 됩니다. 


전원을 켜준 모습이에요. 그리고 산소발생기 시작 버튼을 누르면 파란색 LED가 켜지면서 산소가 발생이 됩니다.


설명서에 각 부의 명칭, 구성품, 제품 특징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산소 미용커버 마스크를 박스에서 꺼내보았어요...보관 파우치가 아주 고급스럽고 여기에도 설명서가 들어있고 흰색 플라스틱으로 3군데에서

산소 바람이 나옵니다. 안면 피부 오투테라피 기능이 있어 피부 미용에도 좋습니다. 산소는 피부미용과 피부 질환에도 아주 좋다고 하네요.


자이글 산소발생기의 미용 마스크 오투마스크 앞면 모습이에요....눈쪽에 앞이 보이도록 작은 구멍들이 있습니다. 얼굴에 착용하는

미용 마스크에요. 마스크를 착용하면 산소분출구 3군데에서 산소가 나오고 얼굴에 직접 닿게 됩니다. 


직접 착용해보았어요. 심신안정과 편안함, 피부도 촉촉해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산소 공급으로 혈액순환이 원활해지고 세포의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며 저항력이 향상되어 빨갛게 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답니다. 마스크에 LED 불빛도 나온다면 더 멋있을 것 같네요..그러나 아래에 산소

호스만 연결할 수 있어요. 산소가 부족하면 우리 몸은 우울감을 느낀다는 연구결과도 있는데요. 우울증 치료에 산림욕을 권하는 것이

바로 산소 공급 효과 때문이라고 합니다. 


산소는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고 집중력과 인지 기능 향상에도 도움을 주는데요. 취침시 사용하면 아침에 기상시 아주 상쾌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본체에 소음이 조금 있는 편이에요. 산소발생기 숲속 본체 윗면에 터치화면으로 1,2,3 단계로 산소 농도와 풍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1단계는 일상, 2단계는 운동, 3단계는 집중이 필요할때 사용하면 아주 좋습니다. 터치식 판넬 조작으로 터치만 하면 조작이 되므로

사용법이 간편합니다. 굳이 설치기사님이 방문하지 않으셔도 설명서도 보고 직접 다할 수 있겠더라구요.

사용시간 조절기능이 있어서 시간을 최대 2시간 늘리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구성품에 헤드셋도 있던데요. 풍부한 산소호흡을 헤드셋을 착용하면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본체는 8.1kg 무게로 조금 묵직한 무게인데요. 구성품에 바퀴가 제공되어 집안에서 편안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전압은 110W 이고, 소음은 60 데시벨 이하로 제품 스펙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일정기간 제품을 대여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