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루시아와 예슬이의 중국 이우시장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중국 이우시장을 방문하려고 하시는 분이라면 한국 최초로 #이우시장 을 집중탐구한 루시아와 예슬이의 

#중국이우시장탐구생활 도서를 추천드려 봅니다. 

책의 표지 뒷면에 저자 두분의 프로필이 있네요....저는 중국 이우시장을 아직 방문해보지 못했는데요. 해외여행도 여행도서를 한권 챙겨가면

여행시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되듯이 중국 이우시장을 방문할때 이런 안내 책자를 보고 간다면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중국 이우시장을 처음 방문하신다면 규모에 놀라고 상품수에 엄청 놀란다고 하는데요. 매장수가 7500개나 된다고 합니다.

책의 앞부분에는 추천사가 있고, 그다음 목록을 보면 1부는 '세계 소상품의 도시' 중국 이우에 대한 것이고

2부에는 '이우에 없으면 세상 그 어느 곳에도 없다' 이우시장 탐구생활이 펼쳐집니다. 


중국 이우시장의 야경 사진이 아주 멋지게 나오네요. 한번 가서는 몇군데 밖에 못볼 것 같으니 계획을 잘 세워서

여러번 가봐야 그나마 조금 돌아볼 수 있는 중국 이우 시장 같아요..

중국 이우시장을 잘 표현한 사진이 책의 앞부분에 나오네요. #국제상무성 을 우리는 #이우시장 이라고 부른답니다. 

중국 이우시장은 말로는 표현하기 힘든 규모라고 하는데요. 1기부터 5기까지 각 층별로 책에 자세하게 소개가 나온답니다. 


층별로 입체적으로 이우 국제상무성을 알려주고 있네요.

중국 이우시샂을 1기부터 5기까지 층별로 아주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는 책입니다. 

저자가 구석구석 발로 뛰면서 취재한 중국 이우시장의 모습들이 사진과 함께 담겨있네요. 

책에는 중국의 문화를 비롯하여 이우시장의 생활과 장소까지 소개되어 있습니다. 



중국 이우시장의 규모가 엄청나게 크지만 책은 200페이지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네요. 

중국 이우시장에 대한 탐구가 제대로 정리되어 있는 도서인데요. 중국 이우시장을 알아보거나 방문할 계획이 있는 분이거나

중국 이우시장에서 내 상품을 찾고자 하는 분이라면 루시아와 예슬이의 중국 이우시장 탐구생활 도서를 추천 드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