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냄새없애는법 컷오프 풋스멜컷 신발냄새제거제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하루종일 구두나 운동화를 신고 있으면 발냄새가 나는데요. 이때 퇴근하고 다른 집에 방문하기는 매우

꺼려지더라구요. 퇴근하고 집에 와서는 신발을 벗고 양말을 벗고 온수에 발을 닦아주는 편이고 신발은 일주일에 한번 깔창을 세척하는

데도 발냄새는 없어지지 않더라구요. 발에서 땀이 많이 나는편이어서 그런가 봅니다. 이번에 컷오프 신발냄새제거제를 사용해보았어요.

깔끔한 포장에 100ml 용량으로 스프레이 형태입니다. 



박스 뒷면에 제품특징과 사용방법 등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풋스멜컷은 인위적인 향으로 덮지 않고 발냄새 원인균을 살균하여

제거하는 무색무취의 살균 탈취제 입니다.

 





뿌린 직후에는 냄새 원인균 및 각종세균, 바이러스 등 오염물질을 살균하는 과정에서 약간의 소독향이 발생합니다.

오염도가 심할수록 소독향이 강하게 날 수 있으나 살균탈취가 끝나면 무향의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한데요. 운동화, 구두, 부츠, 스타킹, 양말 등 발냄새가 나는 곳에 살균탈취를 원하는 곳에 충분히 분사하여

30초간 살균 후 건조해 주면 된답니다.





한국인의 발냄새 원인인 악취물질을 잘 제거해줘야 발냄새를 줄일 수 있는데요.

이소발레르산을 탈취하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컷오프 풋스멜컷은 이소발레르산을 99% 탈튀하여 한국인의 발냄새를

제거한 제품이에요.



컷오프 풋스멜컷은 단순한 탈취제가 아니라 냄새의 근본적인 원인을 없애는 살균탈취제 입니다.

운동화에 바로 뿌려보았어요..30초가 지나니 정말 신기하게도 발냄새가 줄어듭니다.




컷오프 풋스멜컷은 살균되는 향을 맡아볼 수 있고 급할때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 퇴근후 운동후, 출근후 신발에 충분히 뿌려서

건조하여 사용하는 신발살균탈취제 입니다.

 


한국인의 발냄새 원인으로 악취유발물질인 이소발레르산을 제거하는 살균탈취제를 써보니

발냄새가 덜나서 퇴근 이후 양말을 벗을때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컷오프 풋스멜컷 신발냄새제거제는 30초 이내 4대 인체유해균을 99% 살균하여 소독하는 효과로 냄새를

제거합니다. 

https://bit.ly/2TKoNJ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