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올인원 내안에 다있다 남자톤업크림 <맨즈스킨>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맨즈스킨에서 나온 남자올인원 크림 <내안에 다있다> 제품을 사용해보았어요.

70ml 용량으로 22000원 가격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mansskin/products/2176601456

여기서 구매 가능하세요.





환절기가 되면서 보습, 영양, 진정, 톤업 성분이 모두 들어있는 스킨, 로션, 크림, 비비를 단 하나로 해결한다면 화장품 바르기 귀찮아

하는 남성들에게 좋은 남자 올인원 화장품인데요.

맨즈스킨의 파란통 크림인 <내안에 다있다> 톤업크림이에요.

내안에 다있단 톤업크림은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에요.



남성들은 스킨, 로션, 에센스, 비비, 선크림을 각각 하나씩 단계별로 바르기에는 무척 귀찮아 하는데요.

그래서 요즘은 대부분 올인원 제품이 많더라구요.




세안 후에 <내안에 다있다> 하나만 발라줘도 모든 것을 커버해주므로 미백, 주름개선부터 보습까지 한방에

해결할 수 있어서 편한 화장품 같아요.



박스 뒷면에 미백/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이라고 표기되어 있고 톤업에 기능성까지 너무 괜찮은 올인원크림인데요.





사용전에 뚜껑을 열고 입구 부분에 있는 은박지를 떼어내고 사용합니다.



<내안에 다있다> 톤업크림을 먼저 손등에 발라보았어요. 촉촉한 수분감이 느껴지고 제형은 부드러우며 끈적임은 전혀 없이

가볍게 발리고 바로 흡수되어 피부톤이 확실히 밝아집니다.



바로 문질러 보았는데 느낌은 비비크림과 선크림이 중간정도 제형의 느낌이기도 하네요. 

나이가 먹으면서 수염도 많아지고 눈밑에 다크써클도 심한편인데요.

이럴때 사용하면 좋은 <내안에다있다> 톤업크림이에요.




<내안에 다있다> 톤업크림은 색소가 첨가되지 않아 바르고 자도 되는 화장품입니다.

세안 이후에 바른다면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가 밝아지고 부드러워질 것 같네요.



제품 뒷면 상단에 사용기한이 표기되어 있어요. 올해말까지로 사용기한은 길지 않네요. 보통 사용기한을 넘겨서도 많이 사용해왔는데

이번에는 꼭 사용기한 안에 다 써야 겠어요. 그럼 매일 아침 세안 후에 발라주면 되겠죠. 

사계절 내내 사용하면 좋을 것 같고 요즘 같은 환절기에 건조한 피부를 가꿔주는데 좋은 화장품 같아요.

종합 평점 10점 만점에 9점 이상 줄 수 있고, 수분감도 최고고, 트러블 전혀없어서 좋네요.. 제형도 너무 묽지 않고

부드러우면서도 잘 흡수되어 좋네요.


<본 포스팅은 비키니판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무료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