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메이 프리미엄 알루미늄 메탈 아로마 천연향 고급 송풍구 차량용 방향제 자동차 디퓨저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요즘 차량 내에서 공기청정기 외에 차량용 방향제도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이번에 오메이 천연향 고급 송풍구 차량용 방향제를 사용해보았습니다. 1만원대의 가격에 3가지 리필향이 제공되는데요. 알루미늄 메탈 소재로 만들어져서 디자인도 심플하고 좋더라구요.

오메이 DF500 프리미엄 알루미늄 메탈 차량용 방향제 박스 모습이에요.

박스 뒷면에는 품질표시, 사용상 주의사항, 제품 정보 등이 꼼꼼하게 표기되어 있네요. 중량은 22g 이고 방향제 제품사이즈는 83 (L) x 31 (W) X 14 (H) mm 입니다. 재질은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고 송풍구에 장착되는 부분은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박스를 개봉해보았어요. 블랙과 실버 색상 2가지가 있는데 저는 실버 색상으로 주문해보았답니다.

https://shopping.naver.com/play/stores/100189714/products/4087162423

오메이 DF500 차량용 방향제 모습이에요. 100% 고밀도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들어졌어요. 자동차 실내에서 송풍구에 사용시 실내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한쪽 뚜껑을 오픈하고 안에 고체형 방향제를 넣고서 위에 보이는 버튼을 좌우로 움직여서 향이 나오는 부분을 열어주거나 닫을 수 있답니다.

오메이 DF500 차량용 방향제는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떤 차량에도 잘 어울리게 디자인 된 것 같아요.

 

슬림한 디자인으로 손쉽게 차량 송풍구에 설치가 간편하고 향기도 감미롭고 은은하게 퍼진답니다.

원터치 발향 조절기를 이용해서 손쉽게 차 안의 향을 조절할 수 있어요.

송풍구 바람의 세기로 조절할 수 있답니다.

제품 구성은 본품 1개와 천연향 리필 스틱 3개, 그리고 설명서가 들어있더라구요.

이렇게 뚜껑을 오픈하여 여기에 천연향 스틱을 넣어주면 된답니다.

Lemon Flavour 는 레몬의 톡톡튀는 싱그러운 향이 건강한 아로마테라피를 선사하고 Olive Taste 는 올리브의 깨끗한

자연향이 바쁜 도시생활에 지친 심신을 안정시켜 주고요. Colognes 는 오렌지꽃과 로즈마리 그리고 라벤더 블랜 등으로

신선함과 싱그러운 향을 선사한답니다. 고체형 아로마 스틱으로 액상형과 달리 흘리거나 향이 날아가는 문제가 없어서 좋더라구요.

 

차량 송풍구에 설치해보았습니다. 벤츠 C200 인데요. 오메이 DF500 차량용 방향제는 알루미늄 메탈 재질로 내구성이 좋고 정교한 샌드블라스팅 마감처리로 알루미늄 특색을 제대로 살려서 만들어졌어요. 벤츠 C220D에 설치해보았어요.

BMW 520D에 설치해보았어요. 

오메이 DF500 방향제는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차량 내부 디자인을 해치지 않고 인테리어 효과도 좋아 보이네요. 가로 8cm 두께 1.4cm 로 매우 슬림한 형태에요.

 

벤츠 E300 에 설치해보았어요.

맥스크루즈에 설치해보았어요.

산타페에 설치해보았어요.

그랜저 3.0 에 설치해보았어요. 

미니쿠퍼 컨트리맨에 설치해보았어요.

 

송풍구에 보통 가로 형태로 설치하는 편인데 실리콘 부분을 세로로 껴 넣어도 괜찮더라구요.

제네시스 G80 에 설치해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