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사마스크 추천 KF94 민트 프리미엄 황사마스크

완연한 봄이 되었어요. 한낮의 기온은 20도 이상 올라서 낮에는 반팔 입어도 되겠더라구요. 밤에는 바람막이 점퍼 걸치면 될 듯 하구요. 지난달까지 황사, 초미세먼지가 심했는데 요즘은 아침에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미세먼지는 좀 덜한 것 같아요. 그래도 스마트폰으로 네이버 앱을 열고 오늘 미세먼지 상태를 체크하는 편입니다. 이번에 황사마스크 추천 제품으로 민트에브리데이 마스크 KF94 제품을 사용해보았어요. 황사, 방역, 미세먼지, 초미세먼지를 대비하여 꼭 챙기면 좋은 황사마스크 추천 제품이에요.

민트 에브리데이 황사마스크는 인체 안전성 검증완료된 마스크로 피부 무자극 시트가 사용되었어요. 착용감이 편하고 호흡이 편해요. 인체공학적 설계로 밀착성이 아주 좋더라구요.

작년 초에 베트남 호치민 여행을 다녀왔는데 그곳은 오토바이 때문에 마스크를 많이 착용하고 다니는데요. 대한민국은 4계절 미세먼지 위험지역이 되었어요. 또한 노후된 디젤차량 때문에 차도에서 가까운 곳이나 지하 주차장은 미세먼지가 더 심한 것 같더라구요. 편하게 숨쉬고 싶습니다. 2015년 초에 저는 담배도 끊었거든요. 100세 시대에  건강하게 살려면 미세먼지로부터 편하게 숨쉬기 위해서 황사마스크 추천 제품은 꼭 준비해야 될 것 같아요.

초미세먼지는 너무 작아서 인체에 흡수되면 축적이 되는데요. 황사마스크 추천 제품 민트 에브리데이 마스크 KF94 는 휴비스시트 오코덱스 인증으로 피부까지 생각한 마스크에요. 오코텍스 1등급 시트원단을 사용하였답니다. 피부 접촉시 매우 안정성을 획득한 마스크 에요. 내부 소재가 아주 부드럽고 착용감이 꽤 우수하더라구요. 제가 코 주변이나 얼굴 피부가 민감성이라서 일반 마스크를 사용하면 코 주변이 자주 간지럽고 피부도 조금 따갑고 그러는데요. 민트 에브리데이 마스크는 전혀 그렇지 않더라구요.

포장지 겉에 제품 특징이 자세하게 나와 있는데요. 4중 구조 초정전 필터를 사용하여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줍니다. 인체공학적이 설계로 밀착성이 뛰어납니다. 3단 입체구조 설계로 부드럽고 신축성이 우수하여 굴곡진 부위에 자연스럽게 밀착이 됩니다. 

착용감이 아주 편안하고 기능성 코지지대가 있어서 흘러내리지 않고 안경의 김 서림을 방지해줍니다. 

개봉해보았어요. 정전필터가 사용되어 미립자를 철저하게 차단하는 황사마스크 네요. 내피는 피부저자극 이고 중피는 튼튼한 모양을 유지하고 외피는 유연성이 있으면서 여과기능이 있어요. 

민트 에브리데이 황사방역용 KF94 마스크는 식약처허가 받은 제품으로 일반적으로 KF80은 황사, 미세먼지 차단기능으로 사용하고 KF94는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KF80 보다 차단효과가 높답니다. 

편리한 인체공학적 3D 입체구조로 만들어졌네요. 입술이 닿지 않아 청결과 위생에 더욱 좋겠더라구요.

숨쉬기 편안하게 되어 있고 부드러운 소재로 신축성이 우수하과 굴곡직 부위에 자연스럽게 밀착됩니다. 

 

 

 

 

 

 

코 부분에 기능성 코지지대가 있어요. 코 부위를 밀착시켜 주어 흘러내림과 안경 김서림을 방지합니다. 아무리 좋은 황사마스크라도 안경을 착용하는 저로서는 김서림이 생기면 자꾸 마스크를 벗게 되더라구요. 이어밴드도 편안합니다. 신축성이 좋은 고탄력 이어밴드로 귀에 무리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네요. 별도로 이어밴드를 이어주는 플라스틱 그립은 없어도 되겠더라구요. 

필터는 4중 구고의 초정전 필터에요. 한 층 강화된 초정전 필터를 사용하여 황사와 미세먼지 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합니다. 3D 인체공학적 설계로 굴곡진 부위에 자엽스럽게 밀착이 가능하고 입술이 닿지 않아 장시간 착용시에도 편안함을 유지하네요. 미세먼지 마스크, 황사마스크는 사용기한은 제조일로부터 보통 3년 정도 랍니다. 

지난 근로자의날 아들, 와이프와 함께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 다녀왔어요.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날씨가 좋은편이라 이날 황사마스크, 미세먼지 마스크 쓰신 분들은 많이 않더라구요. 곧 어린이날도 오는데  어린이날은 민트 프리미엄 에브리데이 황사마스크 KF94 착용하고 편안하게 숨쉬면서 가족건강 챙기면서 봄나들이 다녀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