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온오디오 머스탱 스테레오 블루투스스피커

요즘 복고풍이 유행하고 있는데요. KPOP 에도 잔나비라는 인디밴드의 음악이 꽤 인기를 끌고 있더라구요. 70,80년대가 생각나는 복고풍 음악을 들려주어 저도 요즘 잔나비 감성에  잔뜩 빠져 있네요. 아이온오디오는 2002년 부터 지금까지 눈과 귀가 즐거운 사운드 제품을 개발해왔는데요. 화려한 라이팅을 겸비한 블루투스 스피커와 레트로와 새로움의 결합으로 탄생한 다양한 턴테이블 제품 등을 개발하고 있네요. 음악 매니아이면서 인테리어 소품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아이온오디오 머스탱 스테레오 블루투스스피커를 이번 리뷰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드 자동차의 재규어도 멋진 차량이지만 머스탱 또한 인기가 많은 스포츠카인데요. 포드 머스탱 디자인을 한 블루투스 스피커 아이온오디오 머스탱 스테레오 블루투스스피커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박스 포장이 아주 고급스럽게 보이네요. 머스탱 차도 운전하고 아이온오디오 머스탱 스테레오 블루투스스피커도 사용한다면 정말 대박이겠는데요. 

박스 뒷면에 제품의 특징이 영문으로 표기되어 있어요. 클래식 머스탱 차의 전면과 속도계를 그대로 담은 레트로 디자인의 라디오 스피커 머스탱 스테레오 입니다. FM 라디오도 되고 2.5인치 스테레오 스피커와 베이스 라디에이터로 듣는 정말 파워풀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어요. 충전하고 약 20시간이나 사용이 가능한 아이온오디오 머스탱 스테레오 블루투스스피커 입니다. 3.5mm AUX 케이블도 있어서 PC 스피커로 사용이 가능하고 스마트기기와 연결하여 장시간 음악을 듣기에도 좋네요. 

제품 구성으로는 설명서, 보증서, 3.5mm AUX 케이블, 마이크로 5핀 타입 충전케이블, USB 듀얼 전원어댑터와 머스탱 스테레오 블루투스스피커 본체가 있습니다. 

상단에 손잡이가 있고, 뒷면을 보면 머스탱 로고가 보이고 뒷면 하단부에 충전단자와 AUX 케이블 단자 연결부가 있습니다. 

65년도 포드 머스탱 오픈카의 강력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그대로 스피커로 옮겨진 모습인데요. 지금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포드 머스탱의 전면과 속도계를 그대로 담은 레트로 디자인입니다. 

충전용 전원어댑터가 듀얼 형태라서 편리하더라구요. 

왼쪽에 볼륨 조절부가 있고 오른쪽에 FM 라디오 주파수 조절부가 있어요. 가운데 FM 라디오 주파수가 보이네요.

포드 머스탱의 강력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제품 전체에 고스란히 느껴지는데요. 강렬한 레드 색상과 크롬컬러의 조합이 매우 세련된 느낌이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네요. 

머스탱과 아이온 스피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역동적인 디자인과 아이온의 혁식전인 사운드가 만나 높은 퀄리티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탄생시켰어요.

 

전면부를 보면 머스탱의 계기판을 그대로 구현한 튜너와 다이얼을 볼 수 있습니다. 

칼라가 아주 강렬합니다. 레드와 블랙 컬러, 그리고 크롬 조합이에요. 

바로 충전 케이블을 연결해보았어요. 바닥에 미끄럼방지패드가 4군데 보이네요. 

손잡이가 있어서 아웃도어 활동시에 사용하기에 좋더라구요. 

블루투스 페어링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PC와 무선으로 연결해 저장된 음악이나 음원 스트리밍으로 빵빵한  사운드로 음악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속도계를 연상시키는 튜너를 조절하여 FM라디오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요즘 출근시에 김제동 라디오도 듣고 퇴근시에는 배철수 음악캠프도 자주 듣는데요. 특히 올드팝음악을 들을때 더 좋은 아이온오디오 머스탱 스테레오 블루투스스피커 이네요. 

강력한 25W 스테레오 사운드를 아주 풍성하게 들을 수 있는데요. 베이스 라디에이터의 묵직한 베이스가 만들어내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네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아주 멋지답니다.

전체 무게는 16.kg 으로 무겁지 않으며 여행갈때 가져가면 아주 좋을 것 같네요. 내장형 배터리로 최대 2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답니다. 완충은 6시간 정도 걸립니다.  색상과 디자인이 참 좋아서 싫증 나지 않고 오래 오래 사용하기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첫인상이 아주 강렬한 블루투스 스피커 이고 음질도 꽤 빵빵해서 좋네요. 추천드리는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