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채널블랙박스추천 블랙뷰 DR570W-2CH 전후방 Full HD 장착,사용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 후기에서는 2채널블랙박스추천 블랙뷰 DR570W-2CH 블랙박스를 장착해보고 주행 영상 화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블랙뷰 DR300 와 블랙뷰 DR5500L 블랙박스를 사용해본적이 있어서 친숙한 외형디자인의 블랙뷰 DR570W-2CH 전후방 Full HD 이랍니다.

장착

다른 블랙박스를 장착 해둔 것이 있어서 그 왼쪽에 여유있게 장착하기로 하였답니다.

A필러 쪽으로 후방 카메라 선을 빼내어 후면 유리에 후방카메라를 장착해주면 됩니다..

상시전원케이블을 A필러 안쪽으로 넣어주면 되므로 웨더스트랩을 탈거하고 손쉽게  A필러를 탈거합니다.

휴즈 박스를 열어주고 휴즈박스에 있는 배선표를 참고하여 알맞은 휴즈에  상시전원을 연결해주면 됩니다.

블랙뷰 DR570W-2CH 블랙박스의 상시전원선을 보면 빨강색 ACC는 Key Off 시 전류가 흐르지 않는 퓨즈인 시가라이터, ACC, 라디오, 에어백 등에 연결해주면 되고 노랑색 BATT(+) 선은 Key OFF 시에도 전류가 흐르는 휴즈인 실내등, 미등, 전동시트, 트렁크등, 비상등에 연결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검은색 GND 선은 차체 금속 나사에 접지시켜 줍니다. 테스터기가 있으면 퓨즈에 테스터기를 연결했을때 불이 안들어오는 출력쪽에 연결해주면 되는데 테스터기가 없으면 접지후 ACC와 B+ 선을 같이 묶은 후 테스터기 처럼 양쪽 단자에 접촉해보고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쪽에 연결해주면 됩니다.

후방카메라도 알맞은 각도로 잘 장착해줍니다..후방카메라 케이블은 B,C 필러를 지나 후방에 장착합니다. 외장GPS는 조수석 A필러 쪽에 부착을 합니다. 그리고 GPS 케이블도 알맞은 위치에 장착을 해줍니다.  GPS 케이블을 전방카메라 본체에 꽉 껴주지 않으면 GPS 케이블 오류라면서 블랙박스가 재부팅이 되더라구요. 

전면 유리에 부착하기전 스마트폰과 와이파이 연결하여 전방 영상과 후방영상을 보고 거치대 각도를 조절하여 유리에 부착해도 괜찮을 것 같네요. 전원 연결시 블랙뷰 DR570W-2CH 블랙박스에 3개의 LED 불빛이 나옵니다.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거치대를 탈거하면 안쪽에 있더라구요. 박스에도 시리얼넘버,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있는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상시전원장치인 블랙뷰 파워매직프로를 장착해주고 시거잭에 블랙박스 전원을 연결해주었습니다. 파워매직프로 구성품에는 두개의 볼트와 양면테이프가 있어서 편안 위치에 부착해줍니다.

 

2채널블랙박스추천 블랙뷰 DR570W-2CH 주간주행 전방영상
https://youtu.be/fi2NaQnR4hQ

2채널블랙박스추천 블랙뷰 DR570W-2CH 주간주행 후방영상
https://youtu.be/DfHGBoFqv_M

2채널블랙박스추천 블랙뷰 DR570W-2CH 주간주행 터널통과영상
https://youtu.be/US39ZaVkYoA

2채널블랙박스추천 블랙뷰 DR570W-2CH 초저녁 주간주행 영상
https://youtu.be/cz8ntH8ykmE

2채널블랙박스추천 블랙뷰 DR570W-2CH 블랙박스를 차량에 장착하고 바로 주행을 해보았는데요. 전후방 카메라 모두 FHD 급으로 만족스러운 화질의 영상을 담아냅니다. 좌우 원근감으로 인한 왜곡현상을 최소화하였다고 하네요. 전방카메라 렌즈는 Sony STARVIS™CMOS 센서를 탑재하였습니다.(Approx. 2.1 Megapixels)  

스마트폰에 블랙뷰 APP 을 다운받아 스마트폰과 블랙뷰 블랙박스를 와이파이로 연결하면 실시간 및 녹화영상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타 설정을 모두 블랙뷰 APP 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과 연결시 블랙뷰 본체에 있는 와이파이 버튼을 누르면 블랙박스 와이파이 연결모드로 전환됩니다. 와이파이 연결시에도 녹화는 계속 되고 있습니다. 긴급 사고가 나거나 주차장에서 접촉 사고시에 블랙뷰 DR570W-2CH 블랙박스는 LCD 화면이 없지만 본체에서 메모리카드를 뺄 필요 없이 바로 스마트폰과 와이파이 연결하여 스마트폰에서 녹화 영상을 확인하고 중요한 영상은 스마트폰의 내장메모리로 다운로드 받아둘 수 있습니다. 오른쪽 사진을 보시면 위쪽에 폰으로 내려받이 아이콘을누르면 언제든 스마트폰에 쉽게 저장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 설치한 블랙뷰 앱으로 실시간 전후방 영상을 확인해보았습니다. 

스마트폰 블랙뷰 앱에서 실시간 영상을 와이파이 스트리밍으로 본 모습인데요. 아무래도 영상을 실시간으로 확인해야 되어서 녹화영상과는 조금 화질의 차이가 있어보이지만, 실시간으로 블랙박스 전후방 카메라의 화각을 조정할때 사용하므로 큰 의미는 없을 것 같습니다.

 

 추천글+연관글

미니가습기 추천 어메이징 가습기 V8 생수병가습기
미세먼지마스크 황사마스크 도부라이프텍 황사 방역마스크 KF94 블랙
스마트캐리어 추천 스마트폰으로 컨트롤하는 헤이즈 스마트 캐리어

 

 

와이파이로 블랙뷰 어플을 연결하면 어플 내에서 카메라 설정으로 해상도, 영상품질, 나이트비전, 전후방카메라 밝기, 음성녹음, 파일 저장단위 등을 손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할 때도 와이파이를 통해 하면 되므로 아주 편하겠더라구요.

요즘 TV프로그램에도 블랙박스 영상으로 차량 사고를 알아보는 프로그램도 있고 유튜브를 보면 블랙박스로 찍힌 차량 사고 영상등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에 가보면 거의 대부분의 차량에 블랙박스가 설치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간혹 주차모드로 사용하지 않는 차량도 있더라구요. 2채널블랙박스추천 블랙뷰 DR570W-2CH 블랙박스는 파워매직프로를 이용하면 주차시에도 안전하게 모션감지를 통해 영상을 녹화할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기능을 이용하면 굳이 LCD 화면이 없어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녹화영상이나 실시간 영상을 확인하고 설정 등을 조정할 수 있어서 편하네요. 블랙박스 구매시 가장 중요한 1순위는 역시 선명한 화질인데요. 블랙뷰 DR570W-2CH 블랙박스는  전방 Sony STARVIS™CMOS 센서를 탑재하였고 포맷프리, 나이트비전, 고온차단, 최대 128GB 메모리 지원, 주차 중 이벤트 알림, 자동재부팅 등 기능을 제공 하고 있답니다. 블랙뷰 블랙박스는 전세계에 수출중인 국내브랜드로 자체 AS센터와 R&D 센터를 운영중입니다. 아래 구매링크로 들어가보시면 2가지 구매혜택이 있는데요. 무료출장 장착 서비스 지원과 블랙뷰 전용 외장 GPS를 증정하는 혜택이 있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blackvuemall/products/4380536568

 

블랙뷰 DR570W-2CH (16GB) FullHD Wi-Fi : 블랙뷰 본사

[블랙뷰 본사] 차량용 블랙박스의 대명사 블랙뷰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