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량용 방향제 추천 제이비랩 애니프레시 스틱형 리필교체타입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요즘 차량 내에 공기청정기, 스마트폰 거치대, 스마트폰 충전케이블, 방향제 등을 사용하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차량용 방향제로 스틱형 제품도 많이 출시되고 있네요. 

 

 

[제이비랩]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애니프레시 스틱형 리필교체타입

제이비랩

shopping.naver.com

네이버 쇼핑에서 12,900원의 가격으로 향이 기본 2개 포함되어 있고 리필 향 스틱은 추가로 2개에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답니다. 택배로 받은 제이비랩 애니프레시는 포장이 꽤 고급스러웠는데요. 개봉하니 은색의 알루미늄 방향제 케이스가 나오네요. 

제이비랩 애니프레시는 트렌디한 스틱형 방향제 입니다. 송풍구에 고정하면 되고 컴팩트한 형태로 송풍구를 막지 않아 에어컨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공기의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향기가 차량 내에 퍼져나갑니다. 거치형이나 부착형 방향제와는 달리 별도의 공간을 차지 하지 않고 접착할 필요도 없어요. 운전 중 시야를 가리지도 않아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방향제 입니다. 

설명서에 사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제이비랩의 애니프레시는 디퓨저 누액을 방지하기 위해 양쪽의 캡을 하나의 프레임으로 만들어져 디퓨저 누액이 방지됩니다. 

캡 반대쪽에 있는 부분을 돌려주어 향이 나오도록 공기구멍을 개폐할 수 있어요. 방향제도 고체형 스틱 형태라서 사용 중에 내용물이 새거나 흘러내리지 않아서 좋답니다. 손에 묻히지 않고 어느 누구나 손쉽고 간편하게 리필을 교체할 수 있어요.

한쪽에 차량 송풍구에 껴주기 위한 클립이 장착되어 있어요. 

한쪽에 캡을 돌려서 분리하면 그 안쪽에 스틱형 고체 방향제를 넣어주면 됩니다.

향기는 로즈피치, 라벤더소프, 러브블러썸, 클린워터, 리얼스위티, 리치크리미 등이 있는데 제가 사용해본 향은 라벤더소프로 깨끗한 비누 향에 은은한 라벤더 향이 더해져 훨씬 부드러우며 두통이나 스트레스 해소에 좋고 기분을 안정시켜 주는 향기더라구요. 

애니프레시에는 에탄올 혹은 메탄올 같은 알코올 성분이 일체 포함되어 있지 않아 사용중 눈을 자극하거나 멀미, 두통을 유발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차량 송풍구에 껴보았어요. 외형 디자인이 아주 좋고 가볍고 견고한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고 방향제 홀더는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내구성이 좋으니 리필형 스틱만 계속 구매해서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어느 차량에나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색상과 외형 디자인이에요. 모던그레이 색상이 제일 괜찮은 것 같네요. 
향 농도 조절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점도 좋더라구요.

 

다른 차량용 방향제 디퓨저의 경우 박스에서 개봉하여 이용하는 법을 몰라 헤매던 분도 보았는데요. 제이비랩의 에어프래시는 사용법이 매우 간편해서 좋더라구요. 

클립을 꽂을 수 있는 형태의 송풍구라면 어느 차종이든 사용할 수 있답니다. 세로형태나 가로 형태 모두 가능해요. 

향기도 아주 은은하니 엄청 좋네요. 오래 사용하기 좋아보였습니다. 고급스러운 포장, 고급스러운 외형디자인, 그리고 향기 세기도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는 점도 아주 좋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