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용키트 추천 올리브영X미니언즈, 고체치약

 

안녕하세요. 요즘 캠핑 떠나기 좋은 시기입니다. 캠핑을 갈때 치약이나 세면도구도 챙겨가시나요? 집에 있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통이 크고 챙겨갈때 잘못 가져가면 샴푸액이 세어서 다른 짐에도 묻혀서 지저분해지기도 하는데요. 
이럴때 올리브영에서 나온 여행족, 캠핑족을 위한 여행용키트 미니언즈와 고체치약을 추천드려 봅니다.

 

미니언즈 미니여행용 키트 파우치 모습이에요. 미니언즈 미니 여행용 키트와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나 깔끔한 센스쟁이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구성품은 미니언즈 모이스처라이징 샴푸 50ml, 컨디셔너 30ml, 바디워시 50ml, 폼클렌저 30ml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파우치가 노랑색인데 아주 깔끔해보이더라구요. 유통기한은 2021년 6월 20일까질 표기되어 있네요.

 

그리고 한 알로 끝내는 간편양치를 위한 씹는 고체치약이에요. 고체치약은 정말 생소한데요. 거품치약은 많이 사용해보았지만 이렇게 알약 모양의 씹는 고체치약은 처음 사용해봅니다. 치약도 길쭉하고 무게도 나가므로 여행시 가지고 가면

역시 짐이 될 것 같기도 한데요. 이렇게 고체치약으로 가져가면 무게나 부피를 적게 차지해서 좋네요. 

 

 

포장용기 뒷면에 제품의 특징이 나와있어요. 허브향과 과일향이 조합된 색다른 블렝딩 향으로 입안을 상쾌하게 유지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치아를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휴대도 간편한 씹는 고체치약 입니다..

 

브링그린 블렌딩 티 고체치약으로 자몽 민트향이에요. 1회 1정, 하루 세알 사용해주면 되겠죠. 휴대가 정말 간편하여 개인 욕실, 기내, 아웃도어 등 언제어디서나 에티켓을 지키며 사용가능한 씹는 타입의 고체치약입니다. 

삼키면 안되겠죠. 잘 씹어서 양치해주면 됩니다. 풍성한 거품으로 치아을 깨끗하게 세정해주고 입안도 매우 상쾌하고 개운하게 양치질이 됩니다. 차추출물, 페퍼민트 등의 허브향과 자몽의 과일향이 블렌딩되어 더욱 상큼하고 청량한 자몽 민트향이에요. 처음 사용시 고체 치약을 깨물어야 되어서 처음에 좀 적응시간을 거치면 그다음부터는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고체치약 알맹이 모습이에요. 크지 않고 작은 알약 사이즈라서 씹는데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씹을때마다 자몽과 민트향이 나고 약간 핑크색 톤이에요.

 

브링그린 고체치약은 작은 미니케이스가 있어서 소량 담아서 언제어디서든 정말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미니언즈 여행용 파우치에요. 노란색이라서 정말 깔끔해보여요. 미니 여행용 키트 제품 4가지가 파우치게 들어있어요. 완전 여행템이네요. 

후면부는 매쉬 타입이라서 물기가 있을때 뺄 수 있어요. 습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수영장, 펜션, 캠핑, 아웃도어, 해외여행 등에 가져가기 알맞아요. 수납도 잘되는 파우치에 들어있어서 너무 좋네요.

미니언즈 모이스처라이징 컨디셔너 30ml, 미니언즈 모이스처라이징 샴푸 50ml, 미니언즈 소프트 바디워시 50ml, 미니언즈 폼클렌저 30ml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니언즈 모이스처라이징 샴푸 50ml 와 미니언즈 모이스처라이징 컨디셔너 30ml 입니다. 
두피는 상쾌하게 모발은 찰랑찰랑 수분가득...은은한 플로럴 향의 여행용 샴푸..

그리고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나게 은은한 플로럴 향의 여행용 컨디셔너 입니다. 

미니언즈 소프트 폼클렌저 30ml 와 미니언즈 소프트 바디워시 50ml 입니다. 

풍성한 버블로 말끔하게 시트러스 향의 여행용 폼클렌저와 부드러운 버블로 촉촉하게 상큼발랄한 시트러스 향의 여행용 바디워시 에요..

 

먼저 고체치약 부터 사용해보기로 하였어요.. 씹은 다음 칫솔질을 하였는데 거품도 잘 나고 입안이 상쾌하고 개운하게 세정이 잘 되더라구요.

 

그다음 폼클렌저 사용해보았는데 시트러스 향이라서 향기가 너무 좋네요. 

 

그다음 바디워시도 사용해보았습니다. 거품도 잘나고 시트러스 향이 매우 좋네요. 여행가서 사용하면 정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4가지 제품과 고체치약이 모두 한손에 쏘옥 들어오는 크기라서 어디로 떠나든 간단하게 챙겨가기 좋은 
올리브영X미니언즈 여행용키트와 브링그린 고체치약이에요.

 

 

https://youtu.be/SxeNSDyqGX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