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덕성여대맛집 중국집 황금성 탕수육, 잡채밥 세트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주말에 토요일날 저녁 와이프와 아들과 함께 덕성여대 중국집 덕성여대 맛집 황금성에서 외식을 하였습니다. 단체외식장소, 가족외식장소로 좋은 덕성여대맛집 황금성이에요. 덕성여대 입구 근처에 있는데 1층에는 KFC가 있고 2층에 황금성이 있답니다.

 

 

 

덕성여대 맛집으로 알려진 황금성은 덕성여대 바로 근처에 있어요. 학생뿐만 아니라 동네 주민들도 자주 방문하는 소문난 곳이랍니다.  길건너에 솔밭공원이 있어서 맛있게 식사도 하고 산책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황금성의 모든면에는 건강보조식품인 클로렐라가 첨가되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여름메뉴로 칡물냉면, 칡비빔냉면, 그리고 콩국수 등이 있네요,.

 

 

저녁 8시가 다되어 방문하였는데  가족손님도 계시고 맛있게 세트 메뉴 요리 많이 드시더라구요.

점심에는 특선 코스요리로 게살스프, 유산슬, 탕수육, 그리고 식사가 나오는 메뉴도 있네요.

 

 

홀 한쪽 벽면에 점심특성 할인이벤트를 알리는 메뉴판이 부착되어 있어요.

 

 

안쪽에는 따로 룸도 있어서 편한 자리를 선택하면 된답니다.

 

룸이 넓게 자리잡고 있어서 단체회식장소나 가족외식 장소로도 아주 좋을 것 같더라구요.

 

 

 

 

메뉴판을 보시면 다양한 면류가 있고..밥류...그리고 탕수육 세트도 16번까지 있더라구요. 여기서 저는 탕수육 세트 15번

탕수육 + 잡채밥 2 + 만두 이렇게 주문하고 면류에서 유니짜장 하나 주문하였어요.

 

안주류도 정말 많더라구요. 그리고 스페셜 메뉴도 있어서 가족스페셜 메뉴는 점심특선, 스페셜 A, B, C가 있고 코스 요리도 다양하게 있네요..

 

주문을 하고 나면 이렇게 단무지와 양파, 춘장이 나오고 김치도 같이 나온답니다. 

 

짜잔...가장 먼저 등장한 것은 황금성에서 처음 주문해본 잡채밥이에요..탕수육 세트 15번에 잡채밥 2인분이 함께 나온답니다. 황금성에 이번에 몇번째 방문해보는데 짜장과 탕수육, 짬뽕은 자주 먹어봐서 처음으로 잡채밥 주문해보았답니다.

잡채밥에도 짬뽕국물이 같이 나온답니다.

 

 

 

 

 

잡채밥은 고추기름으로 볶아져서 그런지 약간 매콤하고 짭짤하면서 각종 야채와 고기류가 들어가서 담백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유니짜장 주문한 것 나왔어요. 면이 클로레라가 들어가서 녹색면이 특별하더라구요..유니짜장이라서 그런지 짜장소스가 정말 많이 나오네요.

 

 

 

그리고 바삭바삭한 탕수육이 나왔어요. 소는 따로 나온답니다...찍먹이나 부먹으로 선택해서 먹으면 되겠죠.

 

 

개인적으로는 부먹이어서 바로 소스를 탕수육 위에 부어주었어요. 탕수육 옆에 군만두도 4개 같이 나왔답니다.

 

중국집 군만두는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납작하면서 탕수육 소스와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군만두와 함께 바삭바삭한 탕수육도 맛있게 먹어주었어요. 소스가 맛있어서 더 맛있었던 탕수육 이에요.

 

 

잡채밥을 먹느라 유니짜장은 맨 마지막에 먹어주었는데요. 클로렐라 면발이어서 비쥬얼이 더 맛있게 보입니다.

검은새 짜장소스와 함께 클로렐라의 초록색 면이 잘 어우러져서 더욱 맛있었던 유니짜장면 이었어요.

 

 

면발이 가는편이고 짜장소스에 잘 비벼주면 정말 담백하고 맛있었던 황금성의 유니짜장면 이었습니다.

 

유니짜장에 들어있는 삶은계란 반쪽이에요.  쟁반짜장도 맛있을 것 같은데 다음번에 방문하면 쟁반짜장이나 간짜장도

먹어보고 싶네요. 그리고 삼선짬뽕하구요. 유니짜장면에는 특히 고기가 많이 들어가서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면의 양보다 짜장소스가 더 많아서 밥도 비벼먹고 싶었지만 너무 배가 불러서 그러진 못했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후식이에요. 매우 큼직한 방울토마토였습니다...

 

 

https://youtu.be/z0MwK-Kdm9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