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선키보드마우스세트 추천 앱코 (ABKO) WKM 810

앱코에서 나온 WKM81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소개해드립니다. USB 리시버 하나만 연결해주고 배터리만 넣어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브라운 펄 색상과 레트로 써클 모양의 검은색 자판이 적용되어 디자인이 매우 깔끔한 앱코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에요. 멤브레인 방식으로 아주 조용한 타이핑이 가능합니다. 높낮이 조절도 되고 간단한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전체 무게가 약 500g 으로 가볍고 크기도 아담하여 휴대성도 좋은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입니다.  

 

 

ABKO

카일광축 게이밍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PC케이스, ICT, 고객지원

www.abko.co.kr

앱코는 PC 부품과 주변기기를 판매하고 있는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 입니다.

 

1. Package & Unboxing

제품 박스 모습이에요. 박스 뒷면에 제품 스펙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키보드와 마우스 특징도 잘 나와 있네요. 2.4GHz 무선기능, 멤브레인 키보드, 폰트 오일 코팅방식, 생활방수 기능, 좌우대칭구조 마우스, 레트로 써클 키캡 을 특징으로 합니다. 

책임 A/S 1년이어서 좀더 안심하고 사용하기 좋습니다.

키보드에 들어가는 AAA 배터리와 마우스에 들어가는 AA 배터리가 포함되어 있어요. 

박스를 개봉하면 투명 비닐에 키보드가 들어있습니다.

2. 제품 외형 사진

구성품으로는 키보드, 마우스, 보증서, AA 건전지 1개, AAA 건전지 1개가 들어있어요. 

키보드는 진한 브라운 펄색과 검은색 레트로 서클 자판이 적용되어 심플하고 깔끔한 인상을 줍니다. 자판에는 폰트 오일코팅 방식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뒷면에 키보드 높낮이를 조절하는 부분이 있어요. 좀더 편한 타이핑 각도를 잡을 수 있습니다.

키보드 뒷면에는 높낮이와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AAA형 배터리 1개가 들어갑니다.

마우스는 브라운 펄 색상과 3D 좌우 대칭 디자인이 적용되었고 검은색 휠이 적용되어 간편하게 사용가능합니다.

마우스 밑면에 AA 건전지 넣는 곳이 있고 그 안에 보면 USB 리시버가 있습니다.

보증서에 무상 서비스 기준과 유상 서비스 기준이 잘 나와있어요. 

3. Performance

 

 

키보드 타건 소리입니다. 스페이스바 소리가 좀 들릴뿐 그외 키보드 소리는 아주 정숙합니다.

무선마우스는 납작한 크기로 그립감은 손이 작으신 분이나 여성분들에게 좋아보이네요. 

마우스 밑면에 배터리 커버를 분리하면 그 안쪽에 USB 리시버가 들어있어요.

4. 총평 & 마무리

앱코에서 좋은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 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앱코 (ABKO) WKM 81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는 저렴한 가격에 깔끔한 외형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기본적인 무선 키보드 마우스 기능과 USB 리시버 하나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브라운 펄 색상과 레트로 서클 블랙 색상 자판이 적용되어 매우 깔끔하고 인상적인 색상과 외형디자인 이었어요. 크지 않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도 좋아보이고 가성비가 뛰어난 앱코 (ABKO) WKM 81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입니다. 문서 작업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려 봅니다. 

 

 

앱코 WKM810 키보드 마우스 무선콤보

쇼핑윈도1번지

shopping.naver.com

#앱코 #앱코키보드마우스 #키보드마우스 #키보드마우스세트 #무선키보드마우스세트 #무선키보드마우스콤보 #무선키보드 #무선마우스 #앱코무선키보드마우스 #WKM810

본 사용기는 체험단으로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