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로마디퓨져 가습기 아임커머스 코비  HYU77 가성비 가습기 

먼저 살던 집은 습해서 가습기가 필요없고 제습기가 필요했었는데요. 이사한 집에서는 이제 제습기는 필요없고 가습기를 사용해줘야 될 것 같더라구요. 이번에 침실이나 아이방에서 사용하기 좋은 가습기 제품 하나 사용해보았는데요. 아임커머스 코비 아로마디퓨저 가습기 HYU77 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LED 무드등, 알람시계 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아이가 잘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아임커머스 코비 아로마디퓨저 가습기 HYU77 의 구입은 아래 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25,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코비 LED 무드등 알람시계 아로마디퓨저 멀티 미니 탁상용 가습기 HYU77

공식몰 아임커머스

shopping.naver.com

1. Package & Unboxing

 

제품 포장이 깔끔하고 박스 겉에 제품 특징과 스펙이 잘 나와 있습니다. 

소비전력은 12W, 이고 수조용량은 100ml , 연속 사용시간은 약 7시간이에요. 무게는 약 383g 으로 가볍고 색상은 화이트색상과 우드타입 패턴 2가지가 있는데 저는 우드타입 패턴으로 사용해보았습니다.

 

구성품은 가습기 본체, 전원 아답터, 물컵, 설명서가 있습니다.

물컵은 100ml 를 잴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가습기의 최대 용량은 100ml 입니다.

그냥 보면 가습기 같지 않더라구요. 전원을 넣어주면 LED 시계 불빛이 나와서 야간에 사용시 예쁜 디자인으로 생각됩니다.

윗면에 뚜껑이 있고 그 안에 물을 담는 부분이 있습니다.

전면부에 터치형 전원 on/off, 알람, 라이트, 시간 설정 버튼이 있어요.

밑면은 LED 불빛이 나오는 부분입니다.

뒷면에 전원 연결부와 보조배터리 넣는 부분이 있어요.

설명서에 제품 특징, 제품구성품, 각부 명칭 및 개요 등이 자세하게 나옵니다.

전원 공급 및 온/오프에 대한 설명이네요. 보조배터리 부분이 있는데 필름을 당겨서 제거해두면 본체 시계가 전원어댑터 분리시에도 멈추지 않도록 지원해준답니다. 

물 공급 및 아로마 오일 공급 방법이 나오네요. 시간설정, 사용시간 자동설정, 알람설정, 알람해제, LED 무드등 설정에 대한 방법도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전원을 연결해주었습니다. 노랑색 LED 불빛이 나오는 시계가 보이네요. 본체 전면부의 'TIMER' 버튼을 3초 이상 누르면 시간 설정을 해줄 수 있습니다. 알람버튼으로 시, 라이트 버튼으로 분을 조정할 수 있어요. 

 

 

 

시간 설정을 완료하여 물을 넣어보았습니다.

물을 넣고 아로마 오일도 넣어주었어요.

무드등도 수시로 바껴서 이쁩니다.

윗면에 구멍을 통해 가습기가 작동된답니다.

작동 중에 뚜껑을 열어보니 물안개 같은 것이 안에서 막 생기고 있더라구요. 무드등과 LED 시계가 예뻐서 아이 방에서 아이가 잘때 사용해주면 아주 좋을 것 같네요.

본 후기는 네이버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업체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