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폰 셀카봉 추천 오아 셀카프로 미니

 

스마트폰 셀카봉 사용하시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서울 송파구 잠실역 쪽에 사무실이 있는데 근처 롯데월드, 롯데타워, 석촌호수를 지나다 보면 연인들이 셀카봉을 들고 셀카사진을 많이 찍는 장면을 보게 됩니다. 다양한 셀카봉을 사용해보았는데 이번에 사용해본 스마트폰 셀카봉 추천 제품은 오아 셀카프로미니 OA-SS910 제품이에요. 직접 사용해보니 블루투스 셔터가 있고 삼각대 거치가 가능하고 360도 회전이 되는 스마트폰 홀더가 있어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셀카봉 이었습니다.

 

박스는 꽤 아담한 사이즈 인데요. 그만큼 휴대성이 좋아보이는 셀카봉이네요. 박스에 제품정보가 자세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최대 지지무게는 1~1.2 kg 이고 재질은 알루미늄 합금, 실리콘, ABS로 만들어졌어요. 최대길이는 618mm 입니다.

 

박스 뒷면에는 사용방법이 나옵니다. 다양한 기종의 스마트폰을 장착할 수 있어요. 최대 85mm까지의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각도로 회전이 가능하여 360도 회전도 되고 최대 200도 각도 조절이 됩니다. 

 

스마트폰 홀더에는 미끄럼방지 패드가 있고 접었을때 185mm 로 휴대성이 아주 뛰어납니다.

 

 

바로 개봉해보았어요. 별도의 설명서는 없답니다.

 

포장재를 제거하니 내구성이 좋아보이는 4단 고급 알루미늄 봉이 나옵니다.

 

휴대할 때에는 스마트폰 홀더를 접어서 휴대하면 된답니다.

 

블루투스 연결방법도 간단한데요. 스마트폰의 불루투스 기능을 켜고 리모콘의 버튼을 3초간 눌러주면 파란색불이 들어오면서 스마트폰과 연결해주면 됩니다.

 

셀카봉의 무게는 142.8 g 이고 접은 상태에서는 19cm 정도의 길이라서 정말 휴대성이 뛰어난데요. 스마트폰 홀더도

내구성이 뛰어나보입니다. 아무리 좋은 셀카봉이어도 홀더가 스마트폰을 제대로 지지하지 못하면 스키장 가서 리프트를

타거나 동물원 가서 스카이 리프트를 타면서 셀카를 찍을 때 불안할 수 있으니깐요.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이지만

고급스럽고 내구성이 좋은 셀카봉입니다.

 

스마트폴 홀더는 360도 회전도 되고 200도 각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최소 5.5cm ~ 최대 8.5cm 넓이로 거치대를 조절할 수 있어서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습니다.

360도 회전 및 200도 각도 조절이 되므로 다양한 각도로 사진과 영상 촬영을 할 수 있어요.

 

밑부분에 땅에 세울 수 있는 삼각대 다리가 있어요. 넓게 펴지므로 안정적으로 땅에 세워두고 셀카사진도 촬영할 수

있답니다.

 

블루투스 리모콘의 모습이에요.  수은 배터리 (CR1632) 가 들어갑니다.

 

이렇게 길이를 늘리고 블루투스 셔터를 눌러서 사용하면 됩니다.

 

4단 셀카봉으로 최대 62cm 길이까지 늘릴 수 있답니다. 야외에서 풍경을 배경으로 셀카사진을 촬영할 때에도 넓은 화각으로 셀카를 촬영할 수 있답니다. 삼각 거치대 끝부분에는 고무 소재가 있어서 미끄럼방지가 됩니다.

내부에 자석을 내장해 보다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답니다.

 

 

아들과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스마트폰 홀더가 360도 회전이 되고 각도는 200도 정도로 기울일 수 있어서 셀카를 촬영하거나 영상을 담을때 편하답니다. 작고 가벼워서 휴대성이 일단 뛰어나서 여행갈때 꼭 챙겨가는 악세사리가 될 것 같구요. 내구성이 일단 좋아서 4단으로 늘려도 불안하거나 스마트폰이 떨어질 것 같지 않고 견고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