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석파스추천 안아파 네오듐 1800 의료용 자기발생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근육통증완화에 좋은 동전파스 형태의 안아파 네오듐 1800 의료용 자기발생기를

사용해보았어요. 나이를 먹으니 목, 어깨, 허리쪽에 근육통이 많은 편인데요. 안아파 네오듐 1800 근육통완화 의료용

자기발생기를 사용해보니 근육통완화에 좋더라구요. 

 

처음에는 동전파스로 생각했는데 동전파스와는 다르게 네오듐 영구자석이 있어서 재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납작하고 둥근 모양의 네오듐 12mm 영구자석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전면은 천연광석 코팅이 되어 있어요.

 

포장박스에 사용시 주의사항이 표기되어 있네요. 부착용 밴드는 3일 이상 사용하지 말라고 되어 있네요...2일 정도

부착하고 있으면 될 것 같네요. 

박스에서 제품을 꺼내니 설명서와 네오듐 영구자석이 부착되어 있는 부착용 밴드가 있는데 총10개의 네오듐 영구자석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분으로 사용할 부착용 밴드가 40개 더 있더라구요. 

 

설명서를 보니 제품의 특징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안아파 네오듐 1800 은 식약처에서 인증한 근육통증완화용 의료기 입니다. 재사용 제품이라 경제적이고 특허받은 제조 기술로 만든 제품이에요. 사용시 피부를 보호하도록 코팅되어 있어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시킴으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한데요. 박스에서 네오듐 자석 및 부착용 밴드를 떼어내어 통증부위에 제품을 밀착되도록 붙입니다.

통증이 있는 곳을 눌러봐서 아픈 곳(압통점)을 찾아 네오듐 자석을 1~2개 정도 붙이고 그 주변으로 2~3개 더 붙이면 됩니다.

 

전신 이미지에 부착하면 좋은 압통점 위치를 표시해놓고 있더라구요.

 

제품은 2가지가 있네요. 안아파 네오듐 1500과 안아파 네오듐 1800 이렇게 2가지가 있네요.

 

네오듐 자석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여분의 부착용 밴드 모습이에요.

 

그럼 바로 목 뒷부분과 어깨쪽에 부착해보기로 하였습니다.

 

평상시 근육통이 있는 부위에 부착하니 파스처럼 바로 시원한 느낌이 드는 것은 아니고 조금 시간이 지나 근육통이 완화되는 느낌은 드네요. 부착한 상태로 바로 블로깅하며 제품 후기를 작성하고 있는데 어깨쪽이 좀 편안한 느낌이 듭니다.

 

예전에 할머니가 살아계실때 자석 기능이 있는 목걸이나 팔찌를 하셨던 기억이 나는데요.

네오듐 자석이 근육통완화에 좋아서 아픈 부위에 붙이면 근육통증이 완화된답니다. 

근육통증으로 고생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려 보네요.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Google play http://goo.gl/MHt7au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App store https://goo.gl/fioe6y

 

‘이 사용기(리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에누리 #에누리체험단 #자기발생패치 #자석파스 #동전파스 #근육통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