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카봉 추천 808 영카봉 스마트폰 셀카봉 삼각대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셀카봉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저도 다양한 셀카봉을 사용하고 있고 스마트폰으로 제품사진을 촬영할때나 아들, 와이프와 함께 사진을 찍을때 꼭 셀카봉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이번에 8000원대의 가성비가 좋은 셀카봉으로 808 영카봉 셀카봉을 사용해보았어요. 블루투스 셔터가 있는 셀카봉으로 1세대 보다 성능이 개선된 2세대 신제품으로 삼각대 기능도 있는 셀카봉입니다.

포장 박스가 핑크색이라서 더 예쁜네요. 업그레이드 된 영카봉 입니다. 

박스 뒷면에 제품의 특징, 스펙이 표기되어 있어요. 셀피스틱 영카봉은 무선 블루투스 리모트 기능으로 사진촬영 및 영상촬영이 가능합니다. 배터리 타입으로 배터리는 2만~4만 번까지 사용이 가능해요.

스마트폰 홀더는 55~85mm 까지 가능하고 접었을때는 18.6cm 이고 최대로 늘리면 70cm 까지 가능합니다.무게는 155g 으로 휴대성은 뛰어납니다.

 

블루투스 셔터가 있어서 사진 촬영하기 아주 편하고, 스마트폰 홀더는 좌우로 360도 회전이 되고 상하로는 200도 각도조절이 됩니다. 

스마트폰 홀더 뒷면에 808 이라고 표기되어 있네요. 검정색 이에요.

손으로 잡았을때 그립감은 좋네요. 가격 8천원대를 생각하면 여행가서 사용하기 좋고 여행시 분실해도 걱정 없는 808 영카봉 셀카봉이에요.

 

 

 

 

 

 

 

 

밑에 삼각대 다리를 펼칠 수 있어서 좋고 알루미늄 봉이 사용되어 튼튼하네요. 길이는 4단으로 늘릴 수 있어요.

 

 

 

LG V20 을 거치해보았어요. 스마트폰이 안정적으로 장착이 됩니다.

 

 

 

길이를 늘려 보았어요. 그냥 쭈욱 빼면 늘릴 수 있어요.

 

 

 

그리고 블루투스 셔터 모습이에요...따로 설명서가 없지만 블루투스 셔터 연결방법은 다른 셀카봉과 같습니다.

 

배터리 교체 방법에 대해서는 설명이 없는데 아쉬운데...어떻게 분리하면 안에 수은전지가 들어있을 것 같네요.

 

 

 

간편한 셀카봉 삼각대로 삼각대, 셀카봉, 블루투스 리모컨까지 개별로 들고 다닐 필요없이 간편하게 사용가능한 셀카봉

이에요.

 

 

 

스마트폰 홀더가 각도조절이 용이한데 앞뒤로 200도 각도까지 조절이 가능해요. 그리고 홀더는 자유롭게 360도 회전이

됩니다...

 

블루투스 셔터는 분실되지 않게 본체에 거치가 가능한점이 좋네요. 전체는 플라스틱인데 봉은 알루미늄 바디로 가볍고튼튼해서 내구성이 좋아보입니다.

 

스마트폰 홀더가 360도 회전이 되고 삼각대의 지지용량 등이 강화되어 갤럭시노트나 무게가 조금 더 나가는 스마트폰도거뜬히 거치가 되는 808 영카봉 셀카봉이네요. 삼각대 지지용량은 약 1~1.5kg 되고 블루투스 셔터는 수은전지 교체형이에요. 알루미늄 바디의 무게는 152g정도 됩니다. 아웃도어 활동이나 여행시 간편하게 휴대하고 다니며 사용하기 좋은

 

셀카봉이에요.  1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야경사진이나 단체사진도 찍기 편한 삼각대 기능과 블루투스 셔터 기능으로

 

셀카사진 담기에 좋아서 추천드려보는 808 영카봉 셀카봉이에요.

 

 

제품구매는

 

 

808 영카봉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 2세대 아이폰 갤럭시

808

shopping.naver.com

여기서 구매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