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최초 저탄유산균선식 보리누룽지선식 추천

 

아침에 6시 50분에 일어나서 간단히 준비하고 8시 30분까지 서울 쌍문역에서 잠실역까지 출근하고 있어서 아침 식사를 거르거나 간단히 고구마나 우유 정도만으로 해결하고 출근할때가 많은데요. 건강이 좀 안좋아지면서 최근에는 꼭 아침식사를 챙겨먹고 출근하고 있는편입니다. 그래도 10분, 20분 늦잠을 자게 되면아침 식사를 거르고 간단히 고구마만 챙겨먹고 갈때도 많네요. 이번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영양 많은 선식을 준비해서 아침에 먹고 출근하고 있어서 소개해드려봅니다.

건강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 대용은 물론이고 어르신이나 아이들 영양식으로도 좋은 제주홍암가 보리누룽지선식 추천이에요. 기존의 선신과는 다르게 5개국 특허를 받은 춘화보리 사용으로 더욱 건강하과 소화도 잘되는 보리누룽지선식 추천입니다.

춘화보리란? 보리나 밀이 가을에 밭에 뿌려져서 씨앗일때 추운 겨울을 땅속 에서 지나면서 화아분화 (곡식을 맺는 능력이 생김) 되는 것을 말합니다. 홍암가는 첨단 춘화처리 공법으로 춘화통보리를 생산하여 제주홍암 보리누룽지선식의 원료로 사용합니 다.

다양한 선식을 먹어보았지만 이번에 먹어본 선식은 조금은 특별함이 있는 선식이네요. 유통기한은 2020년 6월 20일까지 입니다.

제주홍암가 보리누룽지선식은 국가지정 명인이 만든 저탄유산균선식으로 유기농 통보리누룽지에 검은콩과 유산균발효 감귤농축액을 첨가한 저탄수화물 명품 선식이에요.

제주홍암가 보리누룽지선식은 춘화처리된 춘화보리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춘화처리란 말이 조금은 생소하기는 합니다. 보리나 밀이 가을에 밭에 뿌려져서 씨앗일때 추운 겨울을 땅속에서 지나면서 화아분화 되는 것을 말합니다.

 

제주홍암가 보리누룽지선식은 국제규격의 위생적인 HACCP 시설에서 자체제조생산 인프라와 시스템을 보유하였고

다양한 인증과 특허기술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네요.

 

 

홍암가

건강식품, 쇼핑몰, 현미, 홍암현미

jhfood.bizjeju.com

하나를 바로 먹어보기로 하였는데요. 뜯는 곳이 편하게 되어 있어요. 인공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보리누룽지선식으로 

한 박스에는 30g 소포장이 15봉 들어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은 제품입니다.

 

 

 

 

보리누룽지선식, 세계 최초 저탄유산균선식

언제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개별포장으로 휴대하기도 좋고 우유나 두유 등에 한 봉씩 타서 먹기도 편합니다.

저는 단백질 보충제 먹을때 사용하는 텀블러에 넣고 우유를 부어서 섞어 마시기로 하였어요.

제주홍암가의 모든 제품은 대한민국 식품부분에서 유일한 최고 농업기술명인이 만든답니다.포장을 뜯어서 보니 고소함이 보여집니다.

곱게 잘 분쇄되어 고운 입자로 우유에 잘 녹더라구요. 바쁜 아침 시간에 언제든지 빠르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겠더라구 

요. 그냥 먹어도 목이 메이지 않고 구수하고 맛있습니다. 

우유를 200ml 정도 부어서 보리누룽지선식을 바로 먹어보았어요. 설탕이나 다른 것은 넣지 않았습니다. 텀블러에 넣고 잘 흔들어주니 잘 녹는 타입이라서 먹기가 편하였어요.

보리누룽지선식은 단맛은 없고 구수하고 단백한 맛이더라구요. 아침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바쁜 아침에 출근전 한끼 식사대용으로 좋고 출출할때나 아이들 학교에서 돌아온 뒤에 영양식으로 한 잔 해도 

아주 좋을 것 같은 보리누룽지선식이에요.

춘화된 보리는 각종 아미노산과 가바성분의 함량이 풍부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소화가 잘되고 건강에 좋은 베타글루칸 

함유로 면역력 강화에 좋은 식품이라고 합니다.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보리누룽지선식 추천드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