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아이들 간식으로 당도조절도 되는 벨기에와플 리에주와플을 먹어보았답니다.

마곡카페, 마곡디저트, 와플맛집인 리에주와플 인데요. 당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저는 S2로 조금 달게 선택해서 주문하였어요.

바로 개봉해보았습니다. 토요일날 택배로 안전하게 배송되어 왔어요. 세상 참 좋아졌죠...당도조절가능한 벨기에와플을집에서 택배로 받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네요.

 

아는 분들은 이미 먹어보았다는 와플랩의 벨기에 고메버터와플 스마트스토어 입니다. 오프라인매장에서만 먹을 수 있는 바삭한 와플인줄 알았는데요. 언제부터인가 당도조절을 선택하여 집에서 편하게 택배로 받아 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 크리스마트 파티 할때나 연말 모임에서도 좋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구요.

식품생명공학 연구원의 자문을 받아 만든 와플랩의 벨기에와플이 배달되어 왔어요. 
S1(달지않게) : 바게트 빵 수준의 당도로 아침식사 및 브런치 용 추천
S2(조금달게) : 일반 식빵 수준의 당도로 아침식사 및 브런치 용 추천
S3(적당히) : 와플랩의 와플과 가장 잘 어울리는 당도로 브런치 및 디저트용 추천
S4(달게) : 시중에 판매되는 와플정도의 당도 - 디저트용 추천
S5(아주 달게) : 시중에 판매되는 와플보다 약간 높은 당도 - 디저트용 추천

벨기에산 펄슈가를 사용하였고 프랑스산 최상급 고메버터로 만든 벨기에와플로 S1부터 S5까지 당도조절이 가능합니다. S1은 바게트빵 수준이라 하여 저는 S2 (조금달게) 로 선택하였어요.

매장에서 만들어서 배송되는 시스템이라 냉동하지 않은 상태로 배달이 됩니다. 먹기 좋게 1개씩 낱개 포장되어 있어요.유치원이나 3~4세 어린이집에 아이들 간식 선물로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와플랩 벨기에 와플은 실온보관시 3일내, 냉장보관시 7일내, 냉동보관시 30일 내외의 유통기한입니다.먹는 방법은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를 모두 사용해도 되는데요. 바로 하나를 먹어 보았어요.

전자렌지로 조금 돌려서 먹어도 좋고 에어프라이어에서 조금 따뜻하게 해서 먹어도 좋겠더라구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엄청 부드러운 아이들 간식으로 아주 좋더라구요.

 

 

아이가 벨기에와플은 거의 처음 먹어보는데요. 아이가 꽤 크다고 말하네요. 취향에 따라서 생크림이나 아이스크림, 과일, 시럽 등을 함께 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좋은 와플랩의 벨기에와플이에요. 달달한 간식으로 어른들은 까페라떼나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네요.

아이가 정말 맛있게 먹더라구요. 저도 하나 먹어보았는데 적당히 달고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집에서 와플 만들어 먹으려면 정말 힘들텐데요. 이렇게 간단히 와플랩에서 배달 주문하여 먹으면 정말 편하겠더라구요. 집에서 먹기 좋은 벨기에와플 찾으신다면 적극 추천드려 봅니다. 

 

와플당도를 달지않게 선택하면 계란프라이, 소세지와 함께 브런치용으로 먹어도 좋겠더라구요. 일반 시중에 판매되는 와플과는 다르게 와플랩의 벨기에와플은 당도조절이 가능하고 낮은 글루텐 함량이로 유당분해효소 함유로 소화가 잘됩니다. 권장 조리법 외에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에서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은 와플랩의 벨기에와플 이에요. 서울시 마곡동 베이커리 카페 와필(WAMILL) 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중이랍니다. 

 #벨기에와플 #리에주와플 #리에주와플 #와플맛집 #마곡카페 #마곡디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