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아황사마스크 추천 KF94 즈즈프렌즈 황사방역용 어린이 마스크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2015년도에 메르스 일때는 그렇게 마스크를 매일 착용하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요. 이번에
우한 폐렴으로는 거의 매일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답니다. 더 걱정되는 점은 아들 하나 키우고 있어서 지난주에는 어린이집 등원을 안하고 집에서 쉬었는데요. 우한 폐렴이 빨리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고 올 봄에는 미세먼지나 황사가 적었으면
하네요. 유아마스크를 찾아보다 알게된 황사 방역용 마스크 즈즈프렌즈마스크를 사용해보았답니다. 

 

택배로 받아서 바로 개봉해보았는데요. 귀여운 개구리 캐릭터가 있더라구요. 마스크 착용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캐릭터를
좋아하여 쉽게 착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유아황사마스크 즈즈프렌즈 황사마스크는 낱개 포장으로 1매씩 들어있어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위생적인 부분에서 좋아보였습니다. 4중 구조 정전필터와 3단 접이식 입체 설계 ..그리고 유선형 디자인이에요..

초미세먼지를 94% 이상 차단해주는 KF94 황사방역마스크 입니다. 

포장 뒷면에 제품의 특징과 착용방법이 나와있어요. 고효율 정전필터를 사용한 황사 방역마스크로 PM1.0 수준 이상의 황사, 초미세먼지, 미스트 차단용 고효율 방역용 마스크 입니다. 3단 접이식 입체설계로 상하 밀착성이 뛰어나고 착용 후
입술이 닿지 않아 위생적이고 휴대가 간편하고 코누름쇠는 평면알루미늄을 삽입하여 편안함과 고정성이 좋아요. 
유선형 디자인으로 안경이나 고글의 김서림을 방지하고 옆 부분의 나비날개 디자인으로 착용시 얼굴 형태에 따라 감싸줘 밀착성을 높혀줍니다. 

착용방법이 그림으로 나와있어요. 

그리고 제조번호와 사용기한이 표기되어 있어요. 2023년 1월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3년이 넘는 사용기한이네요.

 

개봉하기 편하도록 되어 있어요.

 

개봉해보니 유선형 디자인이에요...착용감이 더 좋을 것 같네요. 

3단 접이식 입체설계로 착용 후 앞면에 입술이 닿지 않아 더 위생적입니다. 

마스크에도 귀여운 개구리 캐릭터가 있더라구요...마스크 착용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이런 캐릭터가 있으면 아주 좋아할 것 같네요. 

코부분은 알루미늄을 삽입하여 편안하고 고정성이 뛰어납니다. 

재질도 부드럽고 겉감은 부직포...폴리프로필렌섬유이고 귀에 거는 끈은 폴리우레탄 소재입니다. 

올해 7살이 된 아들에게 착용하여 보았어요. 얼굴이 작은 편인데 딱 맞는 착용감으로 호흡하기 어려운 점은 없었고
아이도 거부반응 전혀 없이 편하게 착용하고 사진 촬영에도 잘 응해주네요. 마스크가 불편하면 바로 알고 사진촬영에
짜증을 내거든요. 

매우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마스크 착용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선호도가 높은 황사방역마스크 어린이용이에요. 초미세먼지를 94% 이상 차단하고 G마켓, 옥션 스마일 배송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