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피영양제추천 프리미엄 에브리톡톡 헤어토닉

 

보통 샴푸와 트리트먼트만 주로 사용하였는데 헤어토닉 제품도 참 다양하게 나와있어요. 이번에 두피에 영양을 주어 두피와 모발 건강을 지켜주는 헤어토닉 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두피영양제을 사용해본 적이 많이 있었는데요. 볼 형태로 두피에 굴려서 사용하는 헤어토닉 제품도 사용해보았는데 에브리톡톡 헤어토닉 제품은 톡톡 두드려서 사용하는 헤어토닉으로 두피 마사지까지 되어서 좋은 것 같아요.

 

두피영양제 프리미엄 에브리톡톡 헤어토닉은 탈모와 두피건강, 모발 컨디셔닝을 함께 관리하는 통합 솔루션 기능성으로 업그레이드 되었고 용량도 100ml 에서 120ml 로 늘어났어요. 가격은 기능성 헤어토닉의 대중화를 위해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가격은 그대로 29000원 입니다.

두피영양제 프리미엄 에브리톡톡 헤어토닉 제품은 탈모증상 완화와 두피영양, 두피 트러블 개선, 모발컨디셔닝, 두피쿨링 효과를 지닌 헤어토닉으로 풍부하고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영양성분을 사용한 제품이에요...남녀공용으로 사용가능합니다. 

사용방법은 최초 사용시 용액이 나올때까지 실리콘 솔을 손등에 강하게 두드립니다. 용액이 나오기 시작하면 두피에 가볍게 톡톡 두드리면서 사용하면 됩니다. 사용팁으로는 모근활동이 활발한 밤시간에 사용하면 좋아요. 샴푸 후 물기를 닦고 모공이 열린 상태에서 드라이 하기 전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모발 생장의 최소주기인 3개월 이상 사용하면 좋다고 하네요. 

 

모발은 나무와 같아서 나무의 뿌리와도 같은 모근, 토양과도 같은 두피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야 두피와 모근이 건강해지고 모발도 건강해지는데요. 모근에 영양공급이 나빠진다면 모근이 위축되고 모발이 빠지기 시작하므로 모낭 내부에 영양을 잘 공급해주어 모근활동을 활발하게 해준다면 모발도 풍성해질 수 있답니다. 

용기 밑면에 사용기한이 표기되어 있네요. 두피영양제 프리미엄 에브리톡톡은 두피에 직접 분사하는 시스템으로 스프레이 방식보다 두피와 모근에 더 정확하게 전달이 됩니다.

 

 

 

 

 

 

 

실제로 헤어토닉 제품은 스프레이 방식이 많은데요. 에브리톡톡은 용기 앞부분 모양이 독특합니다. 

특히 노즐 부분이 십자 형태로 되어 있어서 피부 손상 없이 용액을 두피에 도포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사용할 때 
용액이 흘러내리지 않고 적당량만 분출되어 간편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노즐 부분이 매우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운 탄력있는 재질이에요. 실리콘 솔 부분이 두피마사지까지 해준답니다. 

사용법은 정말 간단해요. 두피에 가볍게 톡톡 두드려 주면 됩니다. 모근 활동이 활발한 밤시간에 사용하고 샴푸 후 물기를 닦고 모공이 열린 상태에서 드라이하기 전에 사용하면 더 좋아요.

가볍게 톡톡 두피에 두드려 주면 용액이 적당히 나와서 흘러내림 없이 촉촉하게 두피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줍니다. 
실리콘 솔이 부드럽게 두피를 자극하여 마사지 하는 기분까지 들어요. 쿨링감도 있고 두피의 열도 식혀주고 아주 시원한  느낌의 헤어토닉 입니다. 

두피 트러블이나 힘없이 약해진 모발의 근본적 원인이 되는 두피와 모근에 직접 영양도 주고 마사지도 되는 간편한 두피영양제 #에브리톡톡 #헤어토닉 모발생장의 최소주기가 3개월이라고 하니 매일 저녁시간 이후에 꾸준히 지속적으로 톡톡 두드려주면 아주 좋을것 같네요. 확실히 헤어토닉을 사용하니 모발이 빨리 자라는 것 같아요. 미용실에 가는 주기가 빨라진답니다. 

 추천글+연관글

미니가습기 추천 어메이징 가습기 V8 생수병가습기
미세먼지마스크 황사마스크 도부라이프텍 황사 방역마스크 KF94 블랙
스마트캐리어 추천 스마트폰으로 컨트롤하는 헤이즈 스마트 캐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