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랄록시펜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드디어 코로나 치료제 샘플이 나오는 것일까요?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은 질병본부와 공동으로 연구한 결과 골다공증 치료제로 사용되었던 랄록시펜 정이 코로나 바이러스 억제활성이 있다고 발표 했습니다. (주식시장이 들썩들썩 했네요..
어디에서 나온 약인거야?) 랄록시펜은 지난 메르스, 사스 파동때 바이러스 억제효과가 있다는 점을 발견하였고 이번 코로나때도 억제효과가 나타났다고 전했답니다. (더불어 랄록시펜 관련주 소식은 난리가 났네요..)

 

그동안 추정 뿐이었지만 이번 공동연구를 통해 억제 효과를 입증한 셈입니다. 참고로 지난 3월부터 임상지원에 들어갔다고하며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질병본부의 주도아래 경기의료원, 아주대의료원, 고대안상병원이 협의체를 구성하여 8월말에 식품의약안전차에 임상시험계획서를 제출할 것이며 올 연말즈음에 임상실험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안그래도 지난 3년간 부동산 폭등에 경재정책 폭망으로 한국경제는 심장병이 걸렸는데, 코로나로 인해 호흡기까지 달아버린 상황입니다. 각종 지원금 배급으로 선거에도 이기고 민심은 잠잠해졌는데 1~2년만 더 가면, 정말 앞을 가늠할 수 없네요. 이게 다 야당이 무능하여 그렇습니다. 유능한 야당이라면 이 꼬라지는 아니겠지요...하다못해 가성팔이라도 해야지...정부여당 보십시요...얼마나 세금이 얼마나 화끈하게 잘 쏩니까....세수부족은 서울 집주인들 부자만들어 주고 대기업 총수들 짜내면 술술 나오잖아요....도대체 학습효과가 없어요..

 

아무튼 랄록시펜 임상연구가 성공하여 꼭 코로나 치료제를 위한 발판이 마련되었으면 하네요...이렇게 된것 우리나라에서 나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마지막으로 궁금해 하실 랄록시펜 관련주는 "대한뉴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