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라면세점 신라트립 통해 재고 상품 판매

해외여행 못 가도 면세품이 집으로.. 면세품 쇼핑찬스 생겼습니다.

면세점 상위 럭셔리 브랜드를 포함한 40여개의 브랜드의 상품들이 곧 특별가로 찾아옵니다.

신라면세점은 자체 여행 상품 중개 플랫폼인 '신라트립'을 통해 이르면 다음 주 후반부터 재고 면세품을 판매 하기로 하였습니다.

신라면세점은 정부의 한시적인 면세상품 국내판매 허용에 따라 여행상품을 주로 중개하는 '신라트립'에서 면세품을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신라트립'은 신라인터넷면세점이 만든 여행 중개 플랫폼으로, 여행과 관련된 사업자들이 직접 판매자로 등록하여 고객에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오픈마켓 구조의 중개 플랫폼입니다.

이번 재고 면세품은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의 첫 화면에서 '신라트립' 메뉴로 접속하거나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신라트립'을 검색한 다음 접속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라면세점은 프라다, 발렌시아가, 몽클레어 등의 수입명품브랜드 와 투미, 토리버치, 마이클코어스 등의 매스티지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 아미, 마르니, 오프화이트 같은 인기 컨템포러리 브랜드 등 총 40여개의 브랜드의 가방과 선글라스를 포함한 패션 잡화 등을 순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판매가격은 백화점 정상 가격 대비 평균 30~50% 할인된 수준으로, 수입통관절차 등 세금이 포함된 원가에 물류비, 상품화 작업비,  카드 수수료 등을 고려해 결정되었습니다.

신라면세점은 외부 유통채널의 제휴가 아닌 신라면세점의 자체 플랫폼인 '신라트립'을 활용하여 수수료를 낮추는 대신에 할인율을 할인율을 대폭 높였습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은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편리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할인쿠폰, 신라페이 즉시할인 '에스 리워즈'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판매시작 후에 이용객이 폭증할 것을 대비해 미리 회원 가입을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자체 간편결제시스템 '신라페이'를 이용하는 경우 결제금액의 일부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결제 금액의 일부가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에스 리워즈'로 적립 되기 때문에 면세점 쇼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라면세점은 고객 편의를 위해 통관 절차 간소화를 통해 주문 후 7일 이내에 상품을 배송할 예정입니다.

 

'신라트립'은 신라인터넷면세점이 면세 업계 최초로 작년 12월 선보인 신개념 여행 상품 중개업 플랫폼입니다. 여행 정보 검색부터 항공 ,호텔, 액티비티, 패키지와 같은 모든 여행상품의 예약과 면세 쇼핑까지 여행과 관련된 모든 것을 별도 여행사 회원가입 없이 한 번에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출국할 때 이용하는 인터넷 면세점 쇼핑으로 잘 알려진 신라면세점. 최근에 여기서 '신라트립' 이라는 여행 소셜 플랫폼을 런칭 하였죠. 여러가지 여행정보와 항공권, 호텔, 액티비티 등을 알아볼 수가 있고 회원가입 같은 거 필요 없이 어플 하나면 되는 것이라서 너무 좋습니다. 또 여기서 구매하게 되면 신라면세점 포인트로 적립이 되므로 나중에 물건 살 때 그 포인트를 바로 사용할 수도 있고 여러모로 유익하겠습니다. 구경하고 싶은 분들은 '신라트립'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