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페인의 정열과 입맞추다! 올라스페인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의 시식 체험단에 당첨되었어요. 금요일 저녁 집으로 잘 배송되어 왔습니다.

▲ 핫소스 3개와 피크 3개 그리고 콜라와 도미피 피자의 신제품 올라 스페인 피자에요.


▲  매콤한 스페인식 페리페리 소스에 숙성시킨 쫄깃한 닭다리살에 달콤한 파인애플과 블랙올리브까지 신선한 토핑이 듬뿍 있는 정말 추천할만한 맛있는 도미노 피자랍니다.

▲ 포장을 개봉하니 얇게 토핑된 여러 재료들이 보이시나요?


▲  배달시 피자가 한쪽으로 쏠리지 않게 고정해주는 플라스틱 삼각 다리가 2개나 있네요.
보통 가운데에 한군데만 꽂아있는 편인데 도미노 피자는 배달시에도 신경을 많이 써줍니다.


▲  올 여름 정열적인 태양과 지중해의 신선한 풍미로 가득한 스페인의 맛으로 행복한 여행을 같이 떠나지 않으실래요?

▲  올라 스페인 피자의 영문표기는 Hola Spain 입니다.

 

▲  페리페리 소스가 들어가 있어요. 서유럽에서 유래한 독특한 향과 매운맛을 가지고 있는 칠리 페리-페리에 마늘, 후추를 넣어 만든 페리페리 소스느 ㄴ치킨 요리에 주로 사용되는 특제소스로 치킨 요리의 감칠맛을 더해줍니다.

▲  페리페리 치킨(닭다리살)도 들어있어요. 쫄깃한 육질의 닭다리살을 매콤한 맛의 페리페리 소스에 24시간 동안 절여 구워 낸 치킨 요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느끼함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  블랙올리브가 위 사진에서 보이시나요? 중간 중간 블랙 올리브가 토핑되어 있어요.
"지중해가 선물한 건강한 과일" 이라고 불릴 정도로 영양이 풍부한 올리브는 콜레스테롤 저하, 노화방지, 성인병 예방 등의 효능이 있으며, 고소한 맛으로 도미노 피자의 풍미를 업그레이드시켜 줍니다.

▲ 홍 파프리카...제 이름의 성이 홍씨인데..붉은색 파프리카가 올라 스페인 도미노 피자에 토핑되어 있어요. 홍파프리카는 비타민, 철분, 칼슘 등 영양분이 풍부하고 열량은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파프리카입니다. 과일처럼 단맛이 많고, 아삭하게 씹혀서 맛을 더욱 상큼하게 마무리 해줍니다. 선명한 레드컬러는 눈으로 먹는 즐거움까지 준다지요..



▲  사진으로 보고 있어도 또 먹고 싶어지는데요.

▲ 파인애플도 올라 스페인 피자 위에 토핑되어 있어요. 비타민 C의 함유량이 매우 높아 피로회복에 좋은 파인애플! 신맛을 내는 구연산의 작용으로 더운 여름철 입맛을 돋워주는 역할을 합니다. 새콤달콤한 맛이 육류(치킨)의 맛을 더욱 깔끔하게 마무리 해줘요.





▲ 사진으로만 봐도 페리페리소스에 의한 독특한 향과 매운맛이 느껴집니다.
침흘리지 마세요. 바로 1577-3082...30분내 빨리....전화만 하시면 된다지요.

▲ 올라스페인 피자는 브라질산의 닭다리살을 사용하였고, 최고급 뉴질랜드산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하였어요.
 

▲ 오리지널 라지 사이즈가 29900원, 미디움사이즈가 24500원이고, 씬 라지가 30900원, 씬 미디움 사이즈가 25500원입니다.

△ 7월 31일까지 온라인 한정 특가 세일도 진행이 되어요. 7월 31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이전까지 온라인으로 신제품 올라스페인 피자 (L,M) 주문시 기존 할인 혜택과 함께 신제품 스마일 포테이토를 공짜로 준다네요.



▲ 싱싱한 초록 파슬리와 붉은색의 정열적인 홍파프리카, 검은색의 올리브, 노릇하게 구워진 감자와 치즈, 그리고 곳곳에 배치된 닭고기살까지!
페리페리 소스에 의한 매콤한 매운맛과 닭고기살의 담백함이 어우러져있으며, 달콤한 파인애플 맛까지 더해져 올라 스페인 피자의 매력속에 빠지게 될듯합니다.
어떠세요! 오늘 저녁 가족들과 함께 올라스페인 피자 2판 주문해서 콜라, 피클과 함께 저녁식사 해결하지 않으실래요?



http://www.domino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