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휘발유와 경유 가격이 많이 올랐어요. 고유가 시대가 더욱 실감납니다. 필자도 차량관리를 위하여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보고 있는데요. 엔진오일, 미션오일 관리 이외에 자동차 관리 필수품인 불스원샷도 꼭 사용하고 있답니다. 휘발유용과 경유용이 있는데 휘발유용 3개와 경유용 2개를 함께 보내주셨네요. 필자는 경유용을 사용하고 휘발유용은 지인에게 선물해야겠어요.  먼저 제품 포장 박스부터 보실래요? 휘발유용은 빨간색상이고, 경유용은 노란색상이에요. 바코드도 있어서 제품 정보 검색도 용이하게 되어 있구요. '엔진 속 때 뺄때' 꼭 필요한 불스원샷....고유가 시대이니 주행거리 잘 계산하여 주기적으로 엔진의 때를 빼고 씽씽 달리면서 차량 관리도 하고 기름값도 절약하면 좋겠네요.

엔진 출력을 높이고, 기름 값 절약까지 1석 2조의 제품이 바로 불스원샷입니다.

불스원샷은 강력한 세정력으로 엔진 내부의 카본 때를 더욱 빠르고 깨끗하게 제거함으로써 항상 새차와 같이 힘차고 부드러운 엔진을 유지시켜주는 엔진관리의 필수품이에요. 엔진에 왜 때가 생길까요?
일분에 수천 번 이상 연료가 폭발하는 과정을 통하여 엔진 내부에 항상 카본 때가 필연적으로 발생을 합니다. LPG 차량 운전자들은 기화기에 카본 때가 많이 생기므로 기화기 세정제로 기화기 청소를 해주면 좋을테구요. 휘발유 차량 운전자와 경유 차량 운전자들은 꼭 불스원샷으로 기름 주유 입구에 잘 넣어서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엔진에 때가 끼면....연료의 정상적인 연소를 방해하고, 폭발력과 연소효율이 떨어진데요. 엔진 출력이 당연히 저하되고 오르막길 오를때 차가 힘이 없게 느껴지죠. 승차감이 떨어지고 기름을 더 먹게 된답니다. 

불스원샷을 사용하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그림으로 쉽게 알아볼가요?

카본때가 낀 상태와 불스원샷을 사용 후에 깨끗해진 엔진 내부 피스톤의 모습이 보이시죠..
엔진의 수명, 차량의 수명도 길게 하려면...또 자동차 10년 이상 타려면 꼭 엔진 관리가 필수입니다.

지난 6월말 휘발유 가격이 1840원대였어요...GS칼텍스, S-OIL, 현대 오일 뱅크 등등...너무 하더라구요..하이브리드 차량 운전자들은 그래도 1L 당 연비가 높게 나와서 괜찮겠지만..노후된 차량 운전자들은 엔진 관리 부터 해야겠죠.

지난 6월말 경유도 1670원 이상이나 하였습니다. LPG 가격은 더욱 올라서 1120원이 넘었답니다. 택시 운전하시는 분들..특히 개인택시 운전하시는 분들 포함하여 LPG 충전소 주위에 쉬고 있는 택시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불스원샷은 DMB 방송을 시청하면 이수근씨가 광고를 하더라구요. 앞뒤가 똑같은 전화번호와 함께 엔진 때를 뺄때는 이수근씨가 생각나더라구요. 설마 1박 2일 동안 엔진 때를 뺄 필요는 없겠죠. 불스원샷으로 엔진 출력 증강, 연료 절감, 매연감소, 그리고 승차감이 우수해지는 소음 감소의 효과를 보고 1박 2일 여행 다녀오면 좋겠네요. 그럼 여기서 광고 동영상 한편 보실래요? 걸그룹 동영상도 잘 안보시는데, 남자들 나오는 자동차 엔진 때 빼는 동영상 보실분들이 많이 계실지 모르지만...불스원샷의 효능을 증명하기 위해 6월 25일, 26일, 28일 3일간 경기도 화성 국가 공인 주행 테스트장에서 16시간 동안 총 1600Km를 쉬지 않고 주행하여 테스트를 진행한 동영상이래요.  타이어 상태, 차량 연식, 운전자의 습관, 날씨, 노면상태 등에 따라서도 주행 기록이 달라질텐데 '불스원샷'만으로 테스트 효능을 확인하기는 좀 애매하지만... 차계부를 잘 기록하는 운전자들에게는 연료비용이 줄어든다면 바로 느끼겠죠. 불스원샷의 효능을 한번 동영상으로 참고만 해보세요.

불스원샷은 엔진 보호 효과가 있어요. 특수한 윤활성 향상제가 인젠터(연료분사장치)의 마모를 방지하여 엔진 보호 효과 및 엔진 수명을 연장하여 준다고 하네요.

(사용방법)

계절마다 1병씩 사용하여 연료 주입구에 잘 넣어주면 됩니다. 불스원샷 주입후 연료를 2/3이상 채우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제품에 대한 주의사항도 있습니다.

용량은 500ml 이고, 성분 표기와 위험물 안전 관리법도 표기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여 플라스틱 제품 용기 모습을 보았어요. 참기름 병, 들기름 병이 아니에요...애들 손이 안닿는 곳에 잘 보관해야겠죠.

 


꼭 10년 전, 20년 전 참기름 병이 생각나네요. 그러나 그렇게 병 안의 색깔은 투명하지는 않고 진합니다.
그럼 필자의 경유 차량에 주입전 주행 동영상과 주입 후 주행 동영상을 보실까요?
 

▲ 불스원샷 주입전...자유로를 타고 문산 방향으로 운전하는 중...
대만제 블랙박스인 P1 PAPAGO Full HD 블랙박스가 수고해주었습니다.

 

▲ 불스원샷 주입후.... 고속으로 주행을 해보았습니다. 대만제 블랙박스인 P1 PAPAGO Full HD 블랙박스가 수고해주었습니다.승차감도 좋아지고, 엑셀을 밟았을 때 엔진의 RPM 수치가 서서히 올라가는 느낌이 예사롭지 않은데요. 필자의 차량 엔진이 주인을 잘 만나서 2002년식 구형 차량임에도 주행 성능이 좋게 느껴지고 엔진이 잘 길들여지는 느낌이 듭니다. 



<2011년 8월 2, 3째주 연비 계산 / 경유 2.0 VGT>

공인연비 (리터당 거리Km) 13.4 Km 

 날짜  주행거리(Km)  주유량(L)  가격(원)  연비(Km/L)  단가(원/L)  비고
 08월 08일  420.3  33.56  46,843  12.46  1659  불스원샷 주입전
 08월 12일  434.5  33.22  45,678  12.85 1669  불스원샷 주입전
 08월 20일  456.9  32.56  48,883  14.58  1675  불스원샷 주입후

 



경유 1리터당 단가 차이가 조금 있기는 하지만, 연비가 조금 향상되어, 연비 기록으로는 거의 최고를 기록할 듯 생각됩니다. 최근 1-2개월 동안 연비가 14 이상 나온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불스원샷을 사용하니 연비 기록이 많이 갱신될 듯 생각됩니다.

 

- Epilogue -

이상으로 불스원샷 체험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자가 많아져서 엔진관리 필수품이 되면 좋겠네요. 좋겠습니다. 더 좋은 연비향상을 위해서라면 불스원샷 주입 전 엔진오일, 미션오일, 타이어공기압, 점화플러그 등등 차량 정비 점검을 꼼꼼하게 하고, 평상시 운전습관도 경제속도로 안전운행하며 알맞게 사용한다면 차량 연비 향상과 엔진 출력향상에 큰 도움이 되는 불스원샷으로 생각됩니다. 특히 필자처럼 연식이 오래된 경유 차량 운전자에게 적극 추천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