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픽스 원터치 뮤직 블루투스 이어폰 XBT-303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차량 운전시에 픽스 XBT-303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거나 자전거나 오토바이르 등을 이용할 때에도 픽스 XBT-303 블루투스 이어셋을 사용하면 간편하게 전화통화도 할 수 있고 라디오 청취, 음악 감상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 추천 드려 봅니다.

  

개봉해서 바로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결하여 음악을 들어보니 오픈형 이어폰 헤드에서 나오는 사운드가 품질이 꽤 우수하더라구요. 

뒷면에 제품 사양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다양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해보았는데 인이어 스타일로 되어 양쪽귀에 이용하는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에는 운전시 사용하기에는 조금 안전하지 않을 수 있는데요. 물론 한쪽 이어폰만 한쪽 귀에 꽂아서  사용하면 괜찮겠지만요.. 

픽스 원터치 뮤직 블루투스 이어폰 XBT-303 은 노이즈 캔슬링 기술과 HD 고감도 마이크 탑재로 언제 어디서나 선명한 통화와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답니다.. 

HD 고감도 마이크 기능이 있어서 초보 유튜버라면 별도의 스마트폰용 핀마이크를 구입하지 않고 XBT-303 블루투스 이어폰만으로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결하여 동영상을 촬영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전화통화를 많이 하거나 음악감상 이나 동영상 감상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모두 OK 할만한 픽스 원터치 XBT-303 블루투스 이어폰 이에요.  

노이즈 캔슬링 기능 및 HD 고감도 마이크 탑재로 옆에서 이야기 하듯이 선명한 통화가 가능하고 20~20000 헤르쯔의 폭넓은 주파수를 제공하여 선명한 음악감상도 가능하답니다.. 

요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적용된 이어폰이나 헤드폰도 많은데 XBT-303 블루투스 이어폰도 외부 소음을 90% 이상 제거하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답니다. 그래서 전화통화시 더욱 선명하게 통화가 가능하답니다..  

제품 구성은 블루투스 이어폰 본체와 충전 크래들, 이어팁, 이어후크, 송풍구 거치대, 충전케이블, 양면테이브, 사용설명서와 보증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송풍구 거치대가 있어서 차량에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A2DP, HFP, HSP, AVRCP 를 지원하여 음성 통화 뿐만 아니라 음악 감상 기능을 제대로 지원합니다. 

MP3, 동영상, 비디오, DMB 까지 스마트기기에서 나오는 모든 사운드를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더라구요.. 

설명서에 사용방법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전원을 켜면 페어링 상태로 진입하고 스마트폰 블루투스 기능에서 검색하여 찾아서 연결해줍니다. 차량 운전시나 자전거, 오토바이, 전동퀵보드 등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픽스 원터치 블루투스 이어폰 XBT-303 이에요. 

스마트폰 음성인식 기능도 있네요..무게가 가벼워서 착용감도 편안하고 충전크래들이 있어서 충전하기도 간편한데요. 충전크래들에 장착시 자석이 있어서 간편하게 착 달라붙더라구요. 구성품에 이어후크도 있어서 착용감을 더 좋게 할 수 있고, 이어폰 본체 밑면과 크래들 측면에 각각 마이크로 5핀 충전포트가 있답니다. 

29,000 원의 가격대에 앱스토리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어폰 본체는 고강도 알루미늄 바디로 견고하고 검정색과 그레이의 색상조화가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이에요. 충전시간은 2시간 정도로 80시간 대기시간, 재생시간 3.5시간, 통화시간 3.5시간으로

여유있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연결도 간편하고 노이즈 감소 기능, 휴대성도 편하고, 저전력 소모로 오래 사용하기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입니다.  

필자가 사용하는 LG V20에 연결하여 사용하니 배터리 잔량이 표시되어 좋았고, 2대 기기에 동시 연결이 가능한 멀티 페어링 기능도 있어요. 2대의 기기에 동시 연결은 가능하지만 동시 사용은 불가능한 점은 좀 아쉽고, 본체에 전원 on/off 버튼이 밑면에 있는데 너무 작아서 손톱이 거의 없는 분들은 좀 불편할 수 있겠네요. 구성품에 차량 송풍구 거치대가 있어서 운전시 사용하기 좋은 XBT-303 입니다.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 지원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