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2월달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12월 성탄절 계획은 세우셨나요? 가족들과 함께, 또는 친구들과 함께 놀이공원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 좋고, 서울에서 근거리에 있는 스키장 또는 온천시설에서 재미있게 보내도 좋은데, 크리스마스에는 역시 크리스마스 케익이 빠져서는 안되겠죠.


올 겨울에 독특한 모양과 맛있는 크림, 그리고 앙증맞은 귀마개+헤드폰으로 따뜻하고 달콤하게 그리고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던킨도너츠에서 X-Mas 케익을 구매하면 따뜻한 루돌프베어 헤드폰 귀마개를 선물로 준다고 하네요. 12월 25일까지이고 분홍색과 흰색 2가지가 있는데,
케익도 잘 선택해주고 귀마개 헤드폰도 잘 선택해주면 되겠죠.

환상적인 던킨 도너츠의 크리스마스 케익 종류입니다. 매장에 따라서 준비되어 있는 케익이 있어서 미리 전화하여 예약해서 '해피 루돌프 베어' 케익을 구매하기로 하였어요.

해피 루돌프 베어 던킨도너츠 케익으로 구매하기로 하고, 저녁에 미리 예약 전화를 해서 편하게 던킨도너츠 케익을 구입하였습니다.

사은품으로 주는 귀마개 헤드폰의 모습이에요.

상단에 손잡이도 편하게 되어 있구요.

케익 상자를 개봉하니 정말 앙증맞은 사이즈의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해피 루돌프 베어 케익이 보이네요.

이것은 초가 들어있는 봉투에요.

두둥...짜잔...해피 루돌프 베어 던킨도너츠 케익이에요. 2만원이고, 씽씽 썰매를 타고 달리는
루돌프 베어의 모습이 케익으로 만들어졌네요. 정말 예쁘고 독특하게 생겼어요.

케익의 달콤한 향기가 퍼지네요.


측면에 딸기 크림 장식도 아주 심플하게 되어 있구요.

해피 루돌프 베어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케익의 상단부 모습...조금 금이 가 있었지만...ㅋ 그래도 케익 맛은 정말 좋더라구요.
 




요것은 선물로 받은 귀마개 헤드폰의 모습입니다. 아이들 선물이나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로 주면 특히 좋겠는데요.

볼륨 조절부가 루돌프 베어 모습을 하고 있어요.




밀크형 생크림과 케익 빵 사이사이로 과일 후르츠가 가미되어 맛도 일품이고 모양은 정말 귀여운 루돌프베어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케익은 언제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케익으로 추천케익이랍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니 다양한 이벤트도 크리스마스날까지 진행되고 있네요. 얼른 참여해보세요.


루돌프베어 헤드폰 귀마개를 쓰고, 찍은 사진을 올리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네요.



던킨도너츠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