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대쉬크랩FX

 

 

 

우리나라는 스마트폰 관련 악세사리도 정말 많이 출시되는 나라일 것 같아요.
특히 자동차 이용자가 많다보니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도
정말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기능에서는 거의 비슷하겠지만, 디자인이 정말 좋은
스마트폰 거치대도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대쉬크랩FX는
레드닷 디자인 제품부분을 수상하여 디자인이 역시 뛰어난 제품이에요.
 

 

 

제품 포장 모습이에요. 대쉬크랩FX의 외형 디자인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포장되어 있습니다.

 

 

포장 뒷면에는 제품 특징과 활용 모습이 담겨져 있어요.

 

 

제품 색상은 샴페인 골드, 블랙, 화이트, 메탈 실버, 옐로우 이렇게 5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블랙 색상을 사용해보았네요.

 

 

 

전세계 미국, 일본,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등 21개국에 70만개나 수출된 제품이라고 하네요.
외국 여행 중에 대쉬크랩FX 스마트폰 거치대를 사용하는 사람도 혹시 만날 수 있을지도 모르겠는데요.

거치시에는 집게를 이용하여 한 손으로 거치가 가능합니다.

 

 

 

제품 크기는 7cm x 12cm x 12cm 이고, 전 차종 가능하고 6인치 이하 스마트폰 거치가 가능합니다.
상품명이 대쉬크랩인데, Crab 집게 처럼 생겨서 지어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상단에는 Dasah Crab 이라는 글자가 예쁘게 표기되어 있습니다.

 

 

대쉬크랩FX 집게 부분에는 안쪽에 빨간 고무패킹이 있어서 스마트폰을 스크래치 없이 잘 거치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을 거치해 보았어요. 볼 헤드는 360도 회전이 되어 카메라 삼각대와 같은 원리에요.

 

 

최대한 벌리면 6인치 스마트폰까지 거치가 가능합니다.
흡착판은 반영구적 겔 타입 이에요. 세척도 용이하고 탈장착이 매우 쉽습니다.
고정 방법은 역시 간단한데, 자리를 잡은 후 레버를 내려주면 단단히 고정됩니다.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대쉬크랩FX 의 집게 부분은 곡선 형태로 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차량 안에서 프링글스 같은 과자통이나 캔, 음료수 병도 거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370ml 용량의 항균탈취제 플라스틱 용기도 거뜬히 거치할 수 있습니다.

 

 

아래 굵은 몸통 부분이 아닌 얇은 병목 부분도 거치할 수 있답니다.

 

 


대쉬크랩FX는 차량 대쉬 보드에 굴곡이 좀 있어도 손쉽게 부착이 가능하더라구요.
차량에서 스마트폰을 거치하여 네비게이션으로 사용시 디자인도 예쁜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대쉬크랩FX
입니다.
 

 

 

 

볼 헤드를 돌려서 스마트폰을 가로나 세로로 보기도 편리합니다.

 

 

스마트폰 외에 물병, 음료수병, 캔, 프링글스 같은 과자통도 거치할 수 있는 점이 좋은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대쉬크랩FX 이었습니다.

 

<총평 & 마무리>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대쉬크랩FX 는 차량 외에 데스크, 욕실, 주방 등 다양한 공간에서
스마트폰 거치대로 활용 가능합니다. 최대 6인치 스마트폰 까지 거치할 수 있으며,
한손만으로 스마트폰을 거치대에 마운트하기 편리하고, 물병이나 음료수 캔도
거치할 수 있는 점도 편리합니다. 가장 특장점은 크랩을 닮은 외형 디자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