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초간편 국산 원터치 겔타입 CROX 차량용 거치대

 

 

네비게이션을 차량에 거치시 겔 타입 거치대를 많이 사용하는데
이번에 겔타입으로 된 스마트폰을 위한 차량용 거치대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Package>

 

 

 

 

제품 포장 모습입니다. 겔타입 CROX 차량용 거치대의 외형 모습이 잘 보이도록 플라스틱 포장이 되어 있네요.

 

 

제품 외형 디자인도 멋지지만, 포장 디자인도 매우 깔끔합니다.

 

 

 

 

측면에는 제품 사용방법이 간단하게 표기되어 있습니다.

 

<Design>

 

 

 

CROX 차량용 거치대의 외형 모습입니다. 디자인이 매우 뛰어나네요. 집게 상단부에 'PATTERN BREAKER' 라는 문구가 표기되어 있고,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 미니가 거치되는 부분은 빨간색상의 부드러운 고무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뒷부분에는 겔 패드를 진공 흡착 고정하기 위한 원터치 레버가 보입니다. 레버를 밀어주고 당겨주면 겔 패드를 장착 및 탈착 할 수 있어요.

 

 

 

겔패드에는 처음에 사용 전 보호 종이가 한장 부착되어 있습니다. 차량에 장착시 떼어내고 사용해주면 됩니다.

 

 

 

 

각종 스마트폰부터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까지 흔들림 걱정 없이
안정감 있게 차량 대쉬보드 위에 거치할 수 있어요.

 

 

 

모든 스마트폰을 지원하고,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까지 장착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의 사이즈와 케이스 유무 상관없이 CROX 차량용 거치대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용 차량용 거치대네요.

 

 

 

집게를 벌려보면 기본 125mm, 최대 135mm까지 벌릴 수 있어서 아이패드 미니 2 레티나까지 장착이 가능합니다.

 

 

후면부에는 레버가 있어서 차량 대쉬보드에 장착시 레버를 안쪽으로 밀어주면 겔패드가 완전히 차량 대쉬보드에 흡착이 됩니다.

 

 

레버를 끝까지 밀어준 모습이네요...

 

 

 

 

대쉬보드에 조금더 정확히 장착하기 위해서 부속품으로 양면테입이 달려있는 투명 플라스틱이 하나 제공되네요. 대쉬보드에 부착하고 그 위에 겔타입

CROX 차량용 거치대를 거치하면 훨씬 편하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CROX 차량용 거치대에 아이패드 미니를 장착해 보았어요.
스마트폰과 7-8인치 태블릿을 사용하여 차량에 거치하고 네비로 활용할 때도
매우 유용한 차량용 거치대네요.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겔타입 흡착판이 정말 강력하게 장착됩니다.

 

 

 

천연 고무를 사용한 겔타입 흡착판으로 유리면은 물론 대쉬보드에도 강력하게
고정되고, 사용 후에도 자국이 남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원터치 한손으로도 스마트폰 장착이 가능해 차량용 거치대로 추천 제품이네요.

 

 

 

 

 

 

 

 

 

 

 

 

케이스가 장착된 스마트폰도 문제 없고, 아이패드 미니 1,2 레티나까지
장착 가능합니다.

전체길이는 160mm, 높이는 50mm 이고, 폭은 56mm 입니다.

360도 회전이 가능한 점이 특장점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