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액션캠 추천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FULL HD 방수카메라 

액션캠
액션캠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은 4K UHD 화질과 FHD 화질 2가지 버전으로 나와있는데 이번에 가성비가 좋은 액션캠으로 Full HD 해상도를 지닌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을 사용해보았습니다...1000mAh 배터리로 2시간 촬영이 가능하고 2인치 LCD로 각종 설정을 편하게 할 수 있고 무선 와이파이로 스마트폰 앱과 연동도 되는 액션캠입니다. 블랙박스모드, 사진촬영도 가능한 액션캠이에요. MOV H.264 동영상 포맷을 지원합니다. 셀프타이머 기능도 있답니다. 

액션캠

제품은 방수케이스게 장착된 상태로 제품 외형이 잘 보이도록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1080 Full HD 화질에 전용 어플과 와이파이로 연결이 되고 2인치 LCD 화면으로 화면을 보면서 영상촬영을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액션캠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FULL HD 는 1200만 화소에 30미터 방수기능이 지원되고, 슬로우모션 기능에 140도 와이드 앵글로 광각 촬영 기능이 지원되는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XAC-301 이에요. 

솔떨림 방지 기능이 있고 차량에서 블랙박스로 활용하거나 집안에서 CCTV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액션캠 본체는 고프로와 비슷하게 생겼습니다..신용카드 보다 작은 사이즈로 컴팩트한 액션캠에 소중한 추억을 담을 수 있어요. 가로 5.9cm 세로 4.1cm 두께 2.9cm 58g 의 무게로 여행갈때 꼭 챙겨가면 좋을 것 같네요. 

전면부에는 전원/모드 버튼과 렌즈가 보입니다. 

LCD 화면은 2인치 크기에요. 

배터리는 1000mAh 이고, 마이크로 SD카드는 최대 32GB까지 지원합니다..재생시간은 약 Full HD 기준 110분 정도가 가능합니다. 

좌측면에는 마이크로 HDMI 단자, 마이크로5핀단자, 마이크로SD카드 슬롯, 마이크가 있습니다. 우측에는 설정 버튼과 메뉴 이동버튼이 있고 스피커가 있답니다. 
보조배터리로도 액션캠 충전이 가능하고 배터리 충전중에는 충전 표시등에 빨간색 LED가
들어옵니다. 

밑면에는 배터리 커버가 있고, 상단에는 확인버튼으로 메뉴를 선택하거나 촬영시 누르는 버튼이에요. 

전체 구성품 사진입니다. 악세사리가 많은데요. 그외 별매품은 따로 앱스토리에서 구매하면 된답니다. 구성품에 크래들, 벨크로고정, 타이, 와이어 등 다양한 악세사리도 함께 있어서 자전거나 오토바이를 탈때 헬멧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픽스 액션캠은 4K UHD 와 Full HD용이 있는데 제가 사용해 본 제품은 Full HD 용입니다. 30 fps로 동영상 촬영, 1200만 화소로 사진촬영이 가능합니다. 파일은 mov 형태로 저장이 되고 마이크로5핀 케이블로 PC와 연결하여 PC로 이동, 복사할 수 있습니다. 파일 포맷이 4K UHD 용 액션캠과 동일한 MP4 파일포맷으로 지원되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설명서를 보면 초보자도 알아보기 쉽게 되어 있고 액션캠을 처음 사용하는 분들도 간편하게 영상 촬영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완충시간 약 4시간으로 2시간 정도 영상 촬영 및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사진 촬영도 해보고 영상도 촬영해보았습니다.. 광각 렌즈라서 가까운 사물 촬영시에는 촬영 주변부가 좀 왜곡이 되지만 그런데로 아웃도어 활동시 역동적인 영상을 담아서 유튜브에 올리거나 수영장, 바닷가에서 물놀이하면서 방수케이스를 활용하여 영상을 담기에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액션캠 수중 부력봉도 별도 구매하면 물놀이시에 아주 좋을 것 같더라구요.

화면을 켜 놓은 상태에서 충전하면 빨강 LED 불빛이 나옵니다. 화면을 끄고 충전하면 마이크로 5핀 연결부 부분에 파란색 LED 불빛이 보입니다.

액션캠 추천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FULL HD 방수카메라 스펙이에요... 

액션캠 추천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FULL HD 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액션캠 추천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FULL HD 로 촬영한 동영상 입니다.. 

액션캠 추천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FULL HD 방수카메라를 사용해보았는데 Full HD 용 액션캠도 4K UHD 액션캠과 동일한 MP4 파일 포맷으로 지원되었으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외 사진촬영과 동영상 촬영은 조작법이 간단하여 편하였고 방수케이스와 기타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아웃도어 활동, 수영장, 바닷가, 계곡 물놀이 등에서 아주 좋은 추억을 역동적으로 많이 남길 수 있는 액션캠 추천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이 될 것 같아서 추천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