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여동 맛집] 돈까스 클럽 정말큼직하고 맛있는 돈까스의 맛 그리고 스파게티

필자가 거주하는 도봉구 쌍문동 지역에도 돈까스 클럽이 있지만 송파구 거여동에 Open 한지 얼마 안된 돈까스 클럽 거여점을 다녀왔습니다. 패밀리레스토랑으로 돈까스와 스파게티를 푸짐한 양으로 먹을 수 있어서 가족단위 고객에게 추천할만한 패밀리 레스토랑이네요.

1층에는 주차장이 있고 커피 숖이 있어요. 식사 후 영수증을 제시하면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돈까스 양이 너무 많아서 배가 불러서 그런지
별도로 커피나 아이스크림을 사먹지는 않았습니다.

작년 11월달에 오픈한 돈까스 클럽 거여점이라서 그런지 주차장도 깨끗하고 전체적으로 내,외부 인테리어가 깔끔하였습니다.

1층에 잇는 주차장 시설이에요.

그리고 1층에 입구에 있는 커피와 음료수 판매하는 곳이에요.

현관을 지나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곳에 있는 자작나무 인테리어네요...

실내 내부 모습입니다. 정갈한 나무 식탁과 나무 의자...그리고 실내에 Tree형태의 인테리어와 잡지, 귀여운 산타 인형과 곰인형들이 많더라구요. 아이들을 데리고 가족단위로 즐기기에 좋은 패밀리 레스토랑 분위기로써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조용하구요. 실내 인테리어도 깨끗하구요.

저녁 식사 전 시간이라서 조용할때 방문하였습니다.

한쪽에는 여성잡지와 와인병이 진열되어 있고 정면에 보이는 곳이 카운터랍니다. 카운터 오른쪽에 화장실이 있구요. 카운터 왼쪽으로 내려가면 1층으로 갈 수 있어요.

오른쪽에 주방이 있습니다.

실내 조명과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실내 인테리어가 이뻐서 열심히 사진에 담았습니다.

여성 잡지와 와인병이 한쪽에 진열되어 있네요.

측면에는 아날로그 시계와 시계 관련 잡지가 있고..전등의 갓도 아주 Urban 스타일로 멋지게 되어 있네요.

실내 조명도 아주 알맞은 밝기로 되어 있습니다.

사진을 정신없이 찍고 있는데, 주문한 왕돈까스와 해물 스파게티, 그리고 해물찜 돈까스가 나오고 있네요.. 얼른 먹어야겠습니다. 군침흘리는 엘븐킹...

카운터의 모습이에요.

건너편에는 큼직한 왕돈까스가 보이고, 제 앞에는 해물찜돈까스가 보이고 있어요. 소스, 깍뚜기, 검은깨가 뿌려진 흰쌀밥, 그리고 된장국물....왕돈까스는 거의 뭐 2인분 수준이더라구요. 아이들은 3명이서 먹을 수도 있어보였습니다. 필자는 해물찜 돈까스를 다 먹고...건너편에 있는 왕돈까스도 열심히 같이 먹어주었답니다.

해물찜돈까스는 해물과 야채를 넣은 퓨전스타일로 돈까스와 함께 즐기기 좋은데요. 한국식 왕돈까스는 한방 약재 외에 30여 가지의 건강을 위한 특제 소스와 특등급 생고기로 만들어져서 정말 영양 만점 왕돈까스였습니다.


직사각형 단무지 2개와 작은 방울토마토, 샐러드, 그리고 왕돈까스의 크기에 눌려 너무 작아보이는 주먹밥..정말 맛있어 보이죠.


해물찜돈까스에 함께 나온 된장국물


음료수도 세트메뉴로 같이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스파게티 중에서 해산물 크림 스파게티를 같이 주문하였어요. 새우, 오징어, 조개류 등등 해산물과 크림 소스와의 맛이 아주 일품인데요.
여성들이나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맛이었습니다. 조금 느끼하다면 매콤한 칠리소스가 가미된 칠리새우스파게티도 좋을 듯 합니다.


돈까스의 굵기는 얇은 편이어서 속까지 아주 부드럽게 잘 튀겨졌구요.  소스에 찍어서 입안에 넣으면 그냥 녹더라구요. 별로 많이 씹지 않아도
바로 넘어가서 소화도 잘되는 정말 기막힌 맛의 왕돈까스입니다.


돈까스를 특히 좋아하는 저로써는 정말 오랜만에 제대로된 돈까스를 먹어보는 느낌이었어요. 학창시절에 2500원대였던 돈까스는 어느덧 시간이 흘러
8천원대의 왕돈까스도 나와있는데요. 자주 가는 돈까스집으로는 고려대 주변에 있는 돈까스집들인데 고려대 주변의 왕돈까스보다 더 큰 사이즈에
맛은 좀더 좋은 것 같습니다.


포크에 찍힌 왕돈까스의 섹시한 옆면모습이에요....정말 먹음직스럽죠..

오래오래 기억하고 싶은 돈까스의 맛이었습니다.

해산물크림스파게티는 돈까스의 맛에 가려 조금 찬밥신세가 되었네요. 입안에 퍼지는 크림소스의 향도 아주 일품이었답니다. 가족 단위로 맛있는 외식을 하기에 좋은 패밀리 레스토랑 '돈까스클럽'은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다양한 돈까스와 여성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스파게티가 푸짐한 양과 함께 아주 맛깔스럽게
제공되는 식당으로 부족함이 없는 맛과 양으로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 인테리어와 함께 오붓한 주말 가족 식사를 책임져 줄 좋은 식당으로 생각됩니다.




돈까스 클럽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tonkatsuclub.co.kr/ 여기에요.

신메뉴도 나와 있는데, 떡볶이 돈까스는 특히 아이들이 좋아할 듯 합니다.





















<돈까스 클럽 거여점 약도>





돈까스클럽에서는 정말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이 푸짐한 양과 함께 만족스런 식사를 위해 알맞은 음식 가격과 최고의 실내 분위기로 돈까스 본연의 맛에
완전히 빠질 수 있을 듯 합니다. 지금 바로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고고씽 하세요. 위에 동영상을 보시면 바로 드시고 싶으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