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속옷쇼핑몰 추천, 남자친구선물추천,락앤프레쉬 Dennis Lightgray(Melange) 남성 사각 팬티

벼라별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모두블로그에서 이번에 남성팬티 체험단에 선정이 되었어요. 본 리뷰는 모두블로그와 락앤프레쉬 쇼핑몰의 제품 지원으로 작성한 사용기에요. 락앤프레쉬는 남자속옷 전문 쇼핑몰이에요.남성 팬티는 남자 양말 처럼 정말 오래오래 입게 되는데요.

저또한 팬티에 빵꾸가 날때까지 오래 입는 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튼튼하고 어느정도 디자인이 잘 된 팬티를 선호하게 되는데요.
이번에 락앤프레쉬 Dennis Lightgray(Melange) 남성 사각 팬티를 입어보게 되었어요. 박스 포장이 감각적입니다. 디지털 기기 박스 포장 느낌이 들더라구요.

서랍을 열듯이 팬티가 들어있는 내부 상자를 꺼낼 수 있게 되어 있네요.

 

락앤프레쉬 쇼핑몰을 방문해보시면 남성사각팬를 주로 판매하고 있어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이 있는데요. 가장 특징적인 부분이
뒷면에 주머니가 있더라구요. 가격은 2만원 초반대입니다.

 

다양한 색상이 있었지만 그나마 문안한 회색을 선택했어요. 핑크색, 빨강색, 네이비 색상 등의 다른 팬티도 입어본적이 있지만

나이도 먹어가니 점잖은 색상이 좋더라구요.

 

팬티 전면부에는 제품 로고 TAG이 잘 부착되어 있어요. 락앤프레쉬 남성사각팬티는 봄에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젋음을 잘 표현하고 있는 사각팬티에요.  반바지, 숏팬티 느낌이 듭니다. 봄이 되니 여전히 올해도 여성들은 하의 실종이 유행하고 있죠.

남성들은 하의실종을 할 수는 없겠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있을때는 숏사각팬티만 입고 남성미를 과시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음악도 락음악을 좋아하는데, 쇼핑몰 이름도 락으로 시작해서 좋더라구요. 면이 95%이고,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이에요.

뒷면의 모습이에요. 주머니가 엉덩이 부분에 달려 있어요. 그리고 허리 밴드는 흰색으로 되어 있네요. 밴드 넓이가 역시 넓은편이에요.

 

바느질 라인 보이시나요? 3중 바느질 라인이 보이네요. 정말 꼼꼼한 마감입니다. 튼튼하게 오래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직접 착용한 사진을 올렸어야 하는데, 저는 보통 32인치 사이즈를 입는데요. 이번에 주문한 팬티는 L 사이즈이고, 31-33 인치 사이즈를 다 커버합니다. 지금 착용한 상태에서 후기를 작성하고 있는데요. 굉장히 편안합니다. 허리 밴드 부분이 다른 4각 팬티의 경우 오래 입으면 힘이 약해지면서 2겹, 3겹으로 접혀서 불편한데요. 락앤프레쉬 남성 사각 팬티는 밴드 부분이 넓고 편안한 고무 밴드 느낌이 들면서 오래 착용해도 밴드 부분이 참 편안하게 다가옵니다. 화이트데이에 남친 선물, 아버지, 삼촌, 이모부, 고모부 선물로 사각 팬티도 좋을 것 같아요.

사각팬티 한장에 2만원대면 저렴한 편은 아닌데요. 2만원대면 30대, 40대 이상 남성분들은 기능성 팬티를 찾기도 하는데요. 이젠 팬티부터 젋어지는 젋음의 락앤프레쉬 사각팬티면 어떨까요?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락앤프레쉬 사각팬티는 면의 두께도 알맞아서 오래 입어도 쉽게 헤지거나

빵꾸가 쉽게 나지는 않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