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니터]삼성 싱크마스터 랩핏으로 즐거운 세상 Lapfit NoteBook USB Monitor


노트북보다 넓어진 화면뿐만 아니라 시야각이 매우 우수합니다.  위, 옆, 아래에서 봐도 선명하고 밝은 이미지의 사진과 동영상 감상이  가능한 랩핏...너무 즐거운 세상입니다.

동영상 플레이어로 곰플레이어와 KMplayer 둘다 모두 실행해보았는데, 어떤 경우에 화면이 안나오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또 KMplayer 실행시에 화면이 잘 안나올때도 있네요. 어떤 이유인지는 잘 모르지만 그래도 곰플레이어를 활용하여 동영상 재생 화면을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USB로 연결시와 D-SUB 포트로 연결시 화면 반응속도에 차이가 있을듯한데 나중에 D-SUB 포트를 구해서도 연결해보고 싶어집니다.

랩핏으로 영화 감상을 해보았습니다. 노트북 화면과 '미러' 기능으로 똑같은 화면이 나오게 하여서 테스트해보았는데 수평, 수직의 시야각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소비전력도 20W 정도이니 전기세도 많이 안들고 친환경 모니터 제품이네요. 영화 감상과 함께 뮤직비디오도 감상해보았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라이브 실황 뮤직비디오인데 랩핏 화면으로 보니 더 좋았습니다.

그외 랩핏 화면에는 포토샵 강좌 동영상을 실행시켜 놓고, 노트북 화면에서는 포토샵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보았습니다. 동영상 강좌도 보면서 즐겁게 포토샵 공부도 할 수 있으니 매우 좋네요. 다음편에는 당구 동영상 강좌도 볼려구요.
그리고 포토샵 활용시 window 설정창을 여러개 띄어놓고 넓은 화면에서 작업하기가 너무나 즐겁고 편리한 랩핏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