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선청소기추천 콘 무선 물걸레 진공청소기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물걸레 청소기는 유선인데요..그래서 많이 불편하더라구요...청소기는 확실히 무선이어야 거실과 방들을 편하게 밀고 다니면서 바닥청소를 잘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콘 무선 물걸레 진공청소기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콘 무선 물걸레 진공청소기는 물걸레 청소는 물론 무선에다가 진공청소까지 3in1 진공청소기 제품이에요...3가지가 모두 가능한 청소기에요...일단 무엇보다 무선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좋았는데요. 배터리는 분리가 되고 배터리가 꽤 작은크기더라구요..

콘 무선 물걸레 진공청소기 박스에 제품의 특징이 자세하게 나와있는데요...개봉해서 구성품부터 살펴보겠습니다.

\

콘 무선 물걸레 진공청소기 기본구성품으로는 청소기 본품, 롱 노즐, 물걸레 패드 2장, 충전어댑터, 설명서, 배터리가 들어있어요.. 추가로 일회용 청소포도 들어있습니다.. 기본 구성품들을 사용해서 스탠드형, 핸디형, 좁은 공간 청소용 으로 바꿔가며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기본 구성품이 있고 추가로 구매가능 별매품으로는 모터 헤드 진공브러쉬, 반려동물 털 전용 흡입 브러쉬, 모터 헤드침구 브러쉬 등이 있습니다.

콘 무선 물걸레 진공청소기는 마모를 극한까지 줄인 초소형 모터인 BLDC모터가 장착되어 있어서 브러쉬 부속품을 사용하지 않아 인체에 유해한 먼지가 발생하지 않는답니다. 물론 일반 모터에 비해 약 8배나 더 높은 수명으로 오래가는 것과 강력한 흡입력이 좋답니다.. 

콘 무선 물걸레 진공청소기는 3중 클린 필터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요.. 스탠딩하는 순간, 쇼룸! 어느 곳에든 매우 잘 어우리는 아주 예쁜 디자인의 청소기에요...사용할 때에도 보관할때에도 어느장소에더든 스탠딩이 가능합니다.. 진공+물걸레 키트 장착시 셀프 스탠딩이 가능해요... 충전 시에는 청소기에 직접 전원 선을 꼽지 않아도 되어 지저분하지 않고 매우 깔끔합니다...배터리가 탈착식이고 전원아답터로 별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콘 무선 물걸레 진공청소기는 다른 청소기보다 조금 묵직한 느낌이 드는데요. 그래서 바닥을 물걸레질 할때 더욱 꼼꼼하게 잘 되는 것 같아요...바닥에 묻은 오염을 제거할때 묵직하게 눌러주며 물걸레로 닦아주니 더 깔끔하게 닦여집니다..

보통 물걸레 청소기는 세워두려면 따로 거치대가 필요할 것 같은데 콘 무선 물걸레 청소기는 셀프 스탠딩 기능이 있어요.. 거치대 없이 그냥 스탠딩이 되므로 어느 장소에나 간편하게 세워둘 수 있어서 아주 편리합니다...

콘 무선 물걸레 청소기 사용시간은 물걸레 전용으로 2시간 30분 / 진공흡입전용으로 40분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진공 + 물걸레 모드는 약 30분, 터모 모드 진공 + 물걸레 모드는 약 10분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용량 탈착식 무선배터리(삼성정품셀)이 사용되어 기존 무선 타입 제품들의 최대 단점인 사용시간과 일체형 타입의 번거로움이 없는 콘 무선 물걸레 진공청소기에요..

필터청소 방법과 배터리 장착방법은 별도로 사용법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콘 무선 물걸레 청소기는 배터리 착탈식으로 본품 자체 충전 및 별도 충전 모두 가능합니다...본품에 배터리를 삽입한 상태에서 충전할수도 있고 배터리를 분리하여 충전이 가능합니다...위쪽 손잡이 부분에 배터리 착탈하는 부분이 있어요.. LG 제품은 완충하는데 3시간 30분이 걸리지만 콘 무선 물걸레 청소기는 최단시간 충전으로 3시간 7분이면 완충이 됩니다. 

바닥면에는 청소포가 부착되어 있는데 기본 구성품에 동봉되어 있는 것중에서 일회용 청소포 부착 패드로도 교체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청소 후에 청소포를 다시 빨기 귀찮거나 좀 많이 더러운 곳을 청소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원래 부착되어 있는 극세사 청소포를 떼고 일회용 청소포 부착패드를 달고 그 위에 물티슈 같은 일회용 청소포를 붙여서
사용하면 된답니다..

버튼 하나로 진공&물걸레 각각 별도 동작 & 동시 동작이 가능합니다..상황에 맞게 선택하여 3단계로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더라구요..

 

콘 무선 물거렐 진공청소기는 광폭 헤드 360mm 의 융 롤러 적용으로 흡입력이 강화되어 더 빠른 청소가 가능합니다..
LG 코드 제로는 헤드가 260mm 입니다.

바닥을 닦고 나니 더러워진 일회용 청소포는 그대로 떼어내서 쓰레기통에 버리기만 하면 되어서 정말 편하더라구요.
다시 빨아서 써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서 아주 편한 청소가 가능합니다..

콘 무선 물걸레 진공청소기의 노란색 버튼을 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청소기 헤드의 LED wide bar 에 불이 들어옵니다..
어두운 환경에서 청소를 하더라도 이 불빛이 바닥을 밝혀주어서 더욱 깨끗하게 청소를 할 수 있어요... 물걸레 청소기 패드 회전수는 분당 250회로 매우 빠르게 돌아가서 먼지를 아주 잘 닦아줍니다. 

노란 버튼을 한칸 만 내리면 진공 청소는 되지 않는 물걸레 모드롬나 청소가 됩니다.

노란 스위치를 한칸 더 내리면 진공과 물걸레 모두 같이 작동되는 모드가 됩니다. 청소를 하닥 손잡이 안쪽(뒤쪽) 에 빨간색 버튼을 한 번 더 누르면 터보 모드까지 됩니다...

진공+물걸레모드, 그리고 터보 모드까지 작동을 해보았는데요..소음도 그렇게 크지 않아서 저녁에 청소해도 별 문제 없더라구요...

무선이라서 공간 제약없이 여기저기 어디든 쉽게 청소할 수 있는 무선 물걸레 청소기... 물걸레 청소를 하면서 진공청소기도 같이 되는 콘 무선 물걸레 진공청소기와 함께 정말 신속하고 편리하게 바닥 청소 해결할 수 있어서 추천드려요.. 

필터도 간편하게 탈부착이 됩니다..3중 클린필터 시스템으로 물세척이 가능한 스틸필터(반영구) 가 사용되었어요...
그리고 MESH필터와 헤파필터도 있답니다..

분리형 키트도 있는데용...진공처소키트로 다양한 크기의 이물질과 진공 흡입이 가능하고 틈새 브러쉬 키트는 창틀이나 쇼파틈새, 좁은 가구 틈새, 벽 천장등 좁은 공간을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그리고 모터헤드 침구 키트는 또 하나의 모터가 탑재되어 침구를 두들겨 미세먼지까지 흡입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성능이 우수하고 디자인이 아주 좋은 콘 무선 물걸레 진공청소기를 사용해보았는데요..LG 코드제로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키트 구성과 성능이라서 아주 만족스럽게 청소를 하고 있어요...기능과 디자인 모두 만족스럽네요.. 다양한 키트를 활용하니 청소시간을 단축시키고 아주 깔끔하게 청소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