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리와] 푸르티 샴푸&컨트롤 린스(지성두피용) 신상유람단

 

 

다음 디앤샵에서 신상유람단이 되었어요. 상품은 바로 [베리와] 푸르티 샴푸&컨트롤 린스(지성두피용)입니다. 예전에 화장품 체험단 할때 목욕할때 쓰는 바디워시 제품 샘플로 받았던 기억이 나는데...반가운 베리와 제품의 산뜻한 분홍색상의 제품 포장 모습입니다. 우체국 택배로 배송이 되어 왔어요.  

 박스 포장 겉면에 '순재님 신상유람단 당첨 축하드려요♥' 메시지도 적혀있네요. 너무 친절하신 멘트인것 같아요.샴푸와 린스 샘플이 없어도 포장이 조금 잘못되어 샴푸 액이 조금 흘러나와도 저 멘트가 있어서 절대 화나지 않을 것 같은데요. 

 반대편에는 작은 메모지가 붙어 있었습니다. 신상유람단에 참여해주어서 감사하다는 글이에요. 포토가 첨부된 포토후기를 열심히 남겨야겠죠. 예전에는 동영상도 첨부하여 올리곤 했는데, 이번에는 시간이 없어서 사진과 함께 부족하지만 열심히 포토후기 남겨봅니다. 회사 이름은 '아이오닉스' 입니다. 샴푸는 지성피부용과 건성피부용이 있는데...필자의 두피는 지성이라서 지성 샴푸와 린스를 받았어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베리와] 푸르티 샴푸&컨트롤 린스(지성두피용) 세트의 모습입니다. 하단에는 샘플이 샴푸와 린스 각각 2개씩 같이 왔어요. 샘플의 경우 하나는 지성두피용이고 다른 하나는 건성두피용 입니다. 

 

  [베리와] 푸르티 샴푸&컨트롤 린스(지성두피용) 샘플이에요. 일단 다른 샘플보다 양이 조금더 많게 느껴집니다. 

 

 [베리와] 푸르티 샴푸&컨트롤 린스의 포장 앞모습과 뒷모습입니다.  

크렌베리 열매 추출물과 로즈마리잎&달맞이 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듬과 가려움증을 완화해주고 노폐물을 제거하여, 모발과 두피의 유수분 균형을 맞추어 건강한 모발로 가꾸어주는 제품입니다. 제품 용기가 길이보다 폭이 넓어보여서 다른 샴푸용기보다 더 양이 많게 느껴져요. 그리고 핑크색이라서 바디워시 제품하고 자칫 헷갈릴 수 있겠는데요. 용량이 700ml 제품이에요. 

[베리와] 푸르티 샴푸를 개봉하여 보았습니다. 향기가 정말 좋아요. 모든 두피 및 모발용이고,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과 상쾌한 청량감을 부여하는 약산성 샴푸로 황금, 천궁, 연교, 지실의 Oriental M Complex가 함유되어 발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크렌베리 열매 추출물 때문에 지 과일 샴푸같은 느낌도 들지만, 함유된 성분으로 봐서는 한방 성분도 있네요. 

 위 사진은 [베리와] 컨트롤 린스(지성두피용)입니다. 게 기름지고 떡이지는 두피를 산뜻하게...
크렌베리 열매 추출물과 어성초 & 마치현 추출물이 함유되어 모발과 두피의 유수분 균형을 조절하여 볼륨감 넘치며 생기있는 산뜻한 머리결로 가꾸어 주는 품이에요. 코팅력이 우수한 고분자 폴리머 & 아모디메치콘이 모발에 뛰어난 광택감을 부여하며 황금, 천궁, 연고, 지실의 Oriental M Complex가 함유되어 발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베리와 컨트롤 린스(지성두피용)도 용량이 700ml 제품이에요. 

 베리와 프루티 밸런싱 샴푸의 색상입니다. 아주 흐릿한 회색의 색상에 중간중간 흰색이 섞여있는 모습이고, 황금, 천궁, 연교, 지실의 저자극성 한방 천연 추출물과 크렌베리, 달맞이꽃, 로즈마리 추출물이 함께 들어있어요. 두피의 자극을 줄여주고, 촉촉한 머리결을 유지해주는 샴푸입니다. 즉, 모발과 두피의 유수분을 잘 조절해주는 기능성 샴푸에요.

머리를 감으면서 샴푸 거품을 사진에 담아보았습니다. 정말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에요.
상쾌한 청량감을 줍니다.  

베리와 컨트롤 린스(지성두피용)을 손위에 떨어뜨려 보았습니다. 린스는 지성두피용과 건성 두피용이 있는데, 기름지고 힘없는 모발에는 지성 두피용을 쓰면되고, 푸석하고 손상된 모발에는 건성 두피용을 사용하면 됩니다. 필자는 지성 두피용을 쓰고 있어요. 피지 분비가 많아 쉽게 기름지고, 힘없이 처지는 모발과 두피에 좋을 것 같습니다. 베리와 컨트롤 린스(지성두피용)의 성분도 정말 많은 것으로 이뤄져있는데, 복잡한 화학명은 빼고 간단히 주요 성분을 적어보면, 마치현추출물, 어성초추출물, 크렌베리열매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들장미꽃추출물이 들어있습니다. 베리와 컨트롤 린스(지성두피용)는 코팅력이 우수한 고분자 폴리머와 아모디 메치콘이 모발에 뛰어난 광택감을 줍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샴푸한 뒤에 물기가 아직 있는 상태의 모습이에요. 지성두피라서 머리를 감아도 금방 기름이 지고 가렵고, 비듬도 자주 나오는 편이었어요. 다른 샴푸에도 멘톨 성분이 있어서 머리를 감은 뒤에는 대부분 시원하지만, 베리와 푸르티 샴푸와 베리와 컨트롤 린스를 사용해보니 두피가 시원하면서 향기도 무척 마음에 들고 머릿결이 훨씬 부드러 워지고, 풍성해진 느낌입니다. 일반적인 한방 기능성 샴푸보다는 훨씬 풍성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고, 샴푸하고 나니 머릿결이 더욱 풍성해진 느낌이라서 추천드려보는 샴푸와 린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