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cafe.naver.com/postopia
네이버 마이 포스트 라이프 까페에서 포스트 체험단 10기에 선정이 되었어요.
2009년초에 한번 체험해 본적이 있었던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 제품인데요.
4년만에 다시 체험해보게 되네요.

 

 

내일이 바로 화이트데이네요. 헐..저는 화이트데이때에도 초콜릿 먹었는데..
화이트데이 선물로 뭐가 좋을까요? 간편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동서포스트의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 어떠세요.
동서 포스트 그래놀라는 크렌베리, 아몬드, 통곡물이 들어있어 영양 만점 씨리얼이에요.

 

 

박스 포장 모습은 예나 지금이나 비슷하네요. 측면에 제품 특징이 잘 나와 있고,

그래놀라 파파야 코코넛 제품과 그래놀라 불루베리 제품이 같이 소개되고 있어요.

 

 

다른 측면에는 가장 중요한 영양성분이 표기되어 있죠.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함유가 정말 많아요. 그리고 콜레스테롤과 나트륨 함량은 적어요.

 

 

 

포스트 그래놀라와 우유만 있으면 바쁜 아침에도 힘나게 출근할 수 있겠죠.
아이들은 힘나게 등교할 수 있구요.
유통기한이 2014년 2우러 7일까지네요. 거의 1년 인가봐요.

 

 

그래놀라는 브라질산 옥수수, 압착귀리, 백설탕, 밀가루, 아몬드, 건조크랜베리, 구연산,
해바라기유 등등 정말 많은 재료가 들어가 있어요. 비타민 C 덩어리인 크랜베리도 있어요.

 

 

 

몸에 좋은 견과류인 아몬드도 5% 들어있어서 그래놀라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화이트 데이 시간을
보내시는 것은 어떨까요?

열량은 127 칼로리, 탄수화물, 당류, 단백질, 지방, 포화지방 함량이 박스에 표기되어 있답니다.

 

 

내부 포장재 겉에는 곡물로 만든 제품으로 해충이나 습기의 영향을 받기 쉬우므로 개봉 후에는 포장지 겉에 부착되어 있는 테입이나

가정에 있는 밀폐용기에 담아서 보관하거나 기타 집게를 이용하여 밀봉하여 보관하라는 주의사항이 있네요.

맛이 좋아서 금방 먹으니 1년씩 보관하실 분들은 없을 듯..

 

 

후레쉬 테입이 있네요. 먹고 나서 포장지 입구를 잘 봉해주면 되겠쬬.

 

 

다른 분들은 다양한 과일도 넣어서 먹기도 하지만...저의 집은 그냥 일반적으로 우유와 함께
말아먹어요.

 

 


냉면 그릇이 있다면 그래놀라 먹기 더 좋겠는데요. 크렌베리가 씹히는 식감이 아주 부드럽습니다.
크랜베리는 상큼하고 단순한 씨리얼 맛이 아닌 조금더 좋은 맛으로 만들어 주고, 아몬드는
너무 고소하네요.

 

 

 

 

 

 


크랜베리가 5% 들어있고, 아몬드가 역시 5% 들어있어서 상큼하고 달콤한 맛으로
그래놀라 화이트 데이에 즐겨보세요. 영양 만점 아침식사 대용으로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