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악산 단풍, 강원도 속초 독도생선구이, 강릉 커피축제 등등...일부사진 올려보기


설악산의 가을...한계령을 넘었다. 차가 무진장 막혔다. 단풍 구경인들이 무척 많았다.

설악산의 가을이다.
강원도 속초에 있는 독도 생선구이집에서 생선구이를 먹었다. 넷이 함께 먹었는데 하나가 죽었지만 서울에 와서야 알았다. 하나가 죽었다는 사실을..
넷이 먹다가 하나가 죽어도 모르는 이맛...강추한다.

아바이 순대도 먹어보려고 하였지만, 오징어 순대를 주문해서 먹었다. 강원도 오징어 맛은 세계 최고라고 생각된다.
단풍 구경 관광객이 많아서 그런지 강원도 강릉, 속초, 동해, 낙산 등등 모든 음식점이 이날 대박이었다. 찜질방에는 500명 이상이 한곳에서 잠을 잤다.

연인과 커플도 바다를 많이 찾는다.
바다물이 참 맑다.
맑은 하늘...어느 소녀가 혼자서 물놀이를 하고 있었다. 맑게 개인 하늘이다. 오래오래 참 맑았다.
가을 구름은 독특한 형상에 취해있고, 휴휴암에서 공양을 하지는 않았지만 절밥을 먹었다. 맛있었다. 절에서 먹는 절밥 중에서 베스트 3에 드는 절밥이다. 국내 최고다.
강릉 커피축제에 갔다. 행사장 맞은편에 선착장이 있었고, 잔잔한 바닷물에 하늘과 구름이 맞닿아 있었다. 노란색 배가 인상적이었다. 아침이나 새벽에 사진에 담으면 작품 하나 나오지 않을까?

내년에는 남해바다에 가야지...지리산을 넘어서...올때는 천안에 들려서 호두과자 하나 먹고 오고야 말겠다. 회비 많이 걷어야 겠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