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폰게임] 판타지 RPG 게임 블러드 브라더스 즐기기

 

 

 

스마트폰게임인 판타지 RPG 게임 블러드 블라더스를 즐겨보았는데,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고 그래픽도 아기자기하고
배경음악도 흥미진진하게 진행이 되어서 재미있네요.

 

 

북미에서는 블러드 브라더스 게임 다운로드 수가 100만이 넘었다고 하네요.

 

 

Daum 사이트와 연계가 되어 있어 다음 아이디가 있으면 쉽게 로그인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게임 캐릭터  워로드 중에서 높은 방어력과 지혜, 날카로운 검의 지혜를 지닌
푸른수염 워로드를 선택하고 게임을 즐겼습니다.

 

 

게임 진행 중간 중간 설명이 나와서 손쉽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어요.

 

 

이동 버튼을 누르면 다음 단계로 계속 진행이 됩니다.

 

 

맵에서 워로드가 한 스텝씩 이동할 때에는 에너지 한개가 소모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전투도 벌어집니다. 직접 버튼을 눌러 타격하는 것이 아니라

전투시작 버튼만 누르면 알아서 싸우기 때문에 이 부분은 조금 재미는 없더라구요.

 

 

게임 초기에는 전투에서 매우 쉽게 승리하고 넘어갑니다.

 

 

블러드 브라더스는 패밀리어를 구축하여 대전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아이템 획득 모습이네요.

 

 

여단은 3여단까지 있는데 제1여단이 패밀리어를 구축할 수 있어서 제1여단으로
구성합니다. 제2여단이나 제3여단은 워로드의 레벨이 패밀리어로 구성할때 보다
훨씬 높아요.

 

 

스마트폰 모바일게임 블러드 브라더스는 이동을 하면서 전투를 하고 승리하면 그에 따라 보상을
받는 형식의 모바일 게임으로 매우 쉽습니다. 전투에서 승리하여 아이템은 물론 능력치가 향상되어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갈 수록 재미있는 게임을 할 수 있겠죠.
게임을 매우 아기자기하고 재미있게 만들었다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약간의 중독성이 있으니 하루에 잠깐 잠깐 게임을 이어나가면 좋겠죠.
이상 위드블로그 홈페이지를 통해 알게된 판타지 RPG 게임 블러드 블라더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