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식사대용 추천 서울우유 아이마이밀 레드빈&오트밀크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서울우유에서 아이마이밀 레드빈&오트밀크 제품이 나와서 맛이 어떨지 궁금하여

한번 마셔보았답니다. 

 

가공유 225ml 로 약 200kcal 에요. 유당분해우유 75%를 함유하고 있고 팥앙금페이스트 (팥 52%) 1.3%를 함유하고

있어요. 

 

그리고 오트밀분말 (귀리100%) 0.3% 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용기 뒷면에 영양정보도 자세하게 나와있네요. 나트륨 5.5%, 탄수화물 8%, 당류 11%, 지방 13%, 포화지방 29%, 콜레스테롤 95, 단백질 15%, 그리고 비타민도 많이 함유되어 있네요. 

 

 

처음에 개봉하기 전에 밑면을 보면 팥 곡물이 좀 쌓여 있어서 열심히 흔들어주고 개봉해서 마셔주면 됩니다.

 

처음에 은박지가 너무 밀봉이 잘 되어 있어서 손톱이 별로 없을 경우에 개봉하기는 좀 불편하더라구요.

그래도 맛을 보게 되면 꽤 괜찮다는 느낌이 강한데요. 나만을 위한 핸디푸드에요.

 

향은 아주 신선한 팥향이 나고 맛은 처음에 약간 바닐라맛도 살짝 나는 것 같았는데 맛을 음미하며 마셔주면

비비빅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는 팥맛이 납니다.  이전까지 팥은 그렇게 좋아하진 않았는데요. 그래서 팥떡이나 팥죽도

그렇게 선호하진 않았는데 우유에 들어있는 레드빈은 그런데로 입맛에 아주 잘 맞는 것 같아요.

 

 

서울우유 레드빈 아이마이밀 레드빈&오트밀크 는 팥죽 생각도 나는데 곡물이 함께 들어있어서 그런지 약간의 질감이

느껴지는 우유 음료에요. 아침마다 출근하기 전에 집에 있는 호박죽과 함께 하나 마셔주고 출근하는데...꽤 든든합니다.

 

 

팥과 귀리의 운명적 만남이 아주 멋진 콜라보 같아요.

 

#서울우유 #아이마이밀 #레드빈오트밀크 #식사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