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왜 블랙엔드데커의 스마트 드라이버 CP300BS가 왜 좋을까?

 

1. 미국 전동공구 시장 1위이자 TV홈쇼핑 단골 상품이라서 신뢰할 수 있는 블랙엔드데커 정품입니다.

 

 


2.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입니다.
   스마트한 사이즈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무그립이 되어 있어서 장시간 사용시 미끄러지지 않고,  여성이 사용하기에도 무겁지 않고 손에 부담이 적습니다.


3. 충전드릴 중 모터 다음으로 고가인 제품이 바로 배터리입니다.
 CP300BS는 1.8Ah 용량으로 3.6V 제품중 배터리 용량이 가장 큰 사이즈입니다.  배터리가 클수록 고가이겠죠. 블랙엔드데커 전동드라이버를 선택할 때 타사제품의 배터리 용량과 비교해봐야합니다.


4. 스마트한 크기, 세계적인 기업에서 만든제품, 대용량 배터리 채용, 상상할 수 없는 저렴한 가격입니다.
   블랙엔드데커만 있으면 맥가이버 칼이 필요없겠습니다. 블랙엔드데커 CP300BS 없이 좋은집 꾸미기의 달인이 될 수 있을가요?


5. 블랙엔드데커는 전국에 19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국 전동공구시장에서 판매 1위를 지키고 있는 BLACK & DECKER 사의 무선 스크류 드라이버입니다.

 

◎ 아쉬운점

9036.39 시리즈보다 뒤에 나온 제품으로 토크와 배터리 성능이 좀더 좋아졌지만 파워에서 약간 아쉬운 점은 있습니다.
콘크리트에 구멍을 뚫을때는 사용할 수 없는 점이네요.

 

◎ 현재 사용하고 있는 다른 전동 드라이버 제품과 함께 사진에 담아보았습니다.

 

 

▲ 집에서 사용하고 있던 SKIL 제품이에요. 전동 드릴, 드라이버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고, 파워가 무척 강합니다. 장점은 아주 긴 나사못도 손쉽게 바로 박을 수 있지만, 너무 힘이 세서 중심을 잘 못잡으면 나사못을 나무에 박을때 옆으로 삐뚤어지게 박을 수 있으므로 여성이 사용하거나 가정용으로 쉽게 사용하기에는 조금 과한편입니다. 블랙 엔드 데커 CP300BS와 함께 사용한다면 더욱 좋겠죠.

 

◎ 실사용기는 간단하게 동영상으로 만들어봤습니다.

 나사못을 미리 블랙엔드데커의 CB300BS를 이용하여 살짝 나무에 박아놓고 소형 가구의 위치를 잘 잡아주고요, 그런다음 블랙엔드데커 전동드라이버 CB300BS를 두손으로 잘 잡고 약간 힘을 가하여 나사못을 박아주면 됩니다. 나중에 이사갈때 분리하여 가야되니 너무 강하게 박을 필요는 없겠죠. 위 사진에서 보이는 410W 짜리 SKIL 전동드릴을 이용해서 박는다면 나사못의 중심을 잘못잡으면 나사못이 나무 옆으로 삐져나오거나 아니면 나사못이 정말 깊숙하게 박혀버립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가정용으로 사용하기 정말 좋은 블랙앤드데커의 스마트 전동드라이버 CP300BS 제품을 사용하여 보았습니다.

책꽂이에 꽂아놓고 필요할때 찾아 쓰기 편리한 북셀프 디자인의 아이디어 참 좋은것 같습니다. 경쟁 제품과 비교하여 180% 이상 뛰어난 3.6V 스마트 드라이버로 내장형 NiMH 배터리 성능이 좋습니다. 1,2만원대 중국산 저가형 전동 스크류 드라이버 보다는

블랙앤드데커의 이름있는 전동 스크류 드라이버가 좋습니다. 여성들도 이용하기 편리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이 좋으며 사용법도 간편하고 좋습니다. 외형이 주황색이라서 눈에 잘 띄구요. 이상으로 블랙앤드데커 스마트 전동 드라이버 CP300BS 제품에 대한 체험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협찬사: 블랙앤드데커/ 주최사: 아이후기